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비상선언' 이어 '킹메이커'도…코로나19 확산에 개봉 연기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비상선언' 이어 '킹메이커'도…코로나19 확산에 개봉 연기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에 따른 방역 조치 강화로 신작 영화가 잇따라 개봉을 연기하는 가운데 연말 기대작 중 하나였던 '킹메이커'도 결국 개봉을 내년으로 연기했다.

    배급사 메가박스중앙플러스엠은 "29일로 예정됐던 '킹메이커'의 개봉일이 내년 1월 설 연휴로 변경됐다"고 17일 밝혔다.

    배급사는 "단계적 일상 회복 분위기 속에 극장가 정상화를 기대하며 29일로 개봉을 준비하고 있었으나, 다시 강화된 방역지침을 고려해 부득이 개봉일을 변경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선거 영화인 '킹메이커'는 지난 13일 언론배급 시사회를 마치고 이번 주 주연 배우인 설경구와 이선균의 인터뷰 일정까지 잡은 상태였다.

    그러나 정부가 고강도 사회적 거리두기로 유턴할 것을 시사하자 최근 인터뷰를 취소하고 개봉일 변경을 저울질했다,
    당초 영화관은 24시간 운영이 가능했지만, 오는 18일부터 시행되는 거리두기 강화조치에서는 영업시간이 오후 10시까지로 제한된다.

    이에 따라 연말·연초 개봉 예정이던 신작이 줄줄이 개봉일을 미루고 있다.

    송강호, 이병헌, 전도연, 김남길, 임시완 등 스타 배우가 총출동한 재난 영화 '비상선언'은 개봉 일정을 잠정 연기했다고 전날 밝혔다.

    인기 만화를 원작으로 한 일본 영화 '도쿄 리벤저스'를 비롯해 미국 가족 영화 '클리포드 더 빅 레드 독', 스페인 스릴러 '피드백' 등 외화도 개봉을 내년 1월로 미뤘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상간 의혹' 숙행, '현역가왕3' 등장…제작진 해명 들어보니

      상간 의혹에 휩싸인 가수 숙행이 MBN 트로트 서바이벌 '현역가왕3'에 등장했다. 지난 6일 방송된 '현역가왕3'에서는 강혜연이 대결 상대로 숙행을 선택하는 장면이 공개됐다. 이...

    2. 2

      B1A4·오마이걸·온앤오프 키운 이원민 대표, MW엔터 설립

      MW엔터테인먼트(대표 이원민)가 가요계 출범을 알렸다.B1A4, 오마이걸, 온앤오프 등을 발굴하고 국내 대표 그룹으로 성장시킨 이원민 대표가 7일 MW엔터테인먼트 설립을 공식화했다.이 대표는 2008년 WM엔터테인먼...

    3. 3

      [포토] SBS '우리들의 발라드', '2026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음악예능 프로그램 부문 수상

      한국소비자브랜드위원회가 주최하고 한국경제신문사와 한국소비자포럼이 공동 주관한 '2026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시상식이 6일 오후 서울 장충동 신라호텔에서 열렸다. 음악예능 프로그램 부문을 수상한...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