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한강신도시, 주거형 오피스텔 공급
㈜태림건설이 더끌리움 1·2차에 이어 김포한강신도시 구래역 인근 중심상업지역에 '태림 더끌리움하이엔드'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단지는 지하 2층~지상 10층의 1개동, 오피스텔 107호실로 구성될 예정이다. 해당 오피스텔은 소형 아파트와 유사한 평면 구조로 설계됐다. 여기에 양문형 냉장고, 세탁기, 건조기, 빌트인쿡탑, 비데 등 빌트인 가전과 가구를 갖춘 풀 퍼니시드 시스템을 갖추고 있으며, 펜트리와 드레스룸 등 다양한 수납공간도 배치해 실용성을 높였다.

관계자에 따르면 "김포 양촌역과 구래역을 이용할 수 있는 입지로, 김포공항역에서 환승시 홍대입구, 서울역, 광화문, 여의도, 신논현 등 까지 30분 대에 진입이 가능하다"며 "GTX-D노선 신설, 지하철 5호선과 인천지하철 2호선 연장, 계양-강화 고속도로 신설 계획도 예정돼 있어 광역교통망이 더욱 확충될 것으로 예상된다"고 전했다.

'태림 더끌리움하이엔드'는 한강신도시 중 상업 업무용지 면적이 가장 큰 구래 중심상업지구의 중심에 위치했다. 반경 1km 이내 이마트, 메가박스 등 쇼핑 문화시설과 중앙수변공원이 인접해 있으며, 경기 서북부 최대 규모의 쇼핑몰 월드기네스타워도 조성을 앞두고 있다.

한편, '태림 더끌리움하이엔드'는 계약 시 현재 운영 중인 블루오션 제주도 차귀도 럭셔리 요트 투어 회원권을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중이다.


박준식기자 parkj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