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위드 스마일" 윤형빈, 홍대 윤형빈소극장 오픈런 시작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위드 스마일" 윤형빈, 홍대 윤형빈소극장 오픈런 시작


    '윤소그룹'이 홍대 윤형빈소극장의 공연을 재개하고, '코로나블루'를 털어낼 수 있는 고퀄리티 코미디를 선보인다.

    신개념 개그문화 브랜드 윤소그룹은 11일 "정부의 단계적 일상회복 조치에 따라 홍대 윤형빈소극장이 다시 문을 열고, 관객들과 만나고 있다"라고 밝혔다.

    개그맨 윤형빈이 직접 운영하는 홍대 윤형빈소극장은 코로나19 확산과 사회적 거리두기로 인해 최근 몇 달 사이 거의 공연을 하지 않았다.

    공연을 다시 재개한 윤형빈소극장은 오픈런으로 '쇼미더퍼니', '홍콩쇼', '코미디의 맛'을 공연한다. 매주 목요일에는 '쇼미더퍼니'가 관객들을 만난다. 개그 유망주들의 철저한 생존 경쟁 '쇼미더퍼니'는 관객들이 직접 승자를 결정하는 투표를 하는 것이 특징이다.

    '홍콩쇼'는 매주 금요일 윤형빈소극장을 뜨겁게 달구는 인기 공연이다. 내숭은 잠시 접어두고 속 시원하게 웃을 수 있는 '고품격 19금 개그쇼'를 지향한다.

    주말 관객들은 '코미디의 맛'을 볼 수 있다. '코미디의 맛'은 50만 명 이상이 관람하고 관객 평점 9.9점을 기록한 윤형빈소극장의 대표 공연 '관객과의 전쟁'을 리뉴얼한 공연이다. 윤형빈, 김지호, 정찬민, 신윤승, 김시우, 박경호, 이지수, 김창규 등 국내 최고 개그맨들이 엄선한 포복절도 개그는 물론, 관객이 함께 참여해 예상치 못한 애드리브가 관객들의 배꼽을 사냥한다.

    '윤소그룹'을 이끌고 있는 개그맨 윤형빈은 "관객들을 공연장에서 다시 만날 수 있게 돼 무척 기쁘다"라며 "'위드 코로나' 정책에 맞춰 방역수칙을 철저히 지키고 있다. 안심하고 공연장에 오셔서 '윤소그룹'과 '위드 스마일' 하셨으면 좋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신개념 개그문화 브랜드 '윤소그룹'의 윤형빈과 김지호, 정찬민, 신윤승 등은 오는 13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KBS2 코미디 서바이벌 '개승자-개그로 승부하는 자들'에 출연해 대한민국 코미디 부활에 앞장선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ADVERTISEMENT

    1. 1

      한국판 '미녀와 야수' 온다…김민주·로몬·문상민 신선 캐스팅

      넷플릭스가 새로운 시리즈 '뷰티 인 더 비스트'(가제)의 제작을 확정하고 김민주, 로몬, 문상민까지 신예 배우들의 캐스팅 라인업을 공개했다.'뷰티 인 더 비스트'(가제)는 늑대로 변하는 비밀을 가지고 있는 '민수'가 대학교 선배 '해준' 그리고 늑대 소년 '도하'와 만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청춘 판타지 로맨스다. 늑대 인간 '민수'가 대학에 입학하면서 벌어지는 좌충우돌 캠퍼스 이야기를 그린다.늑대로 변하지 않기 위해 감정과 행동을 억누르며 살아온 '민수'는 어렸을 때부터 철저하게 교육받으며 사회화에 성공하고, 대학에 입학해 새로운 세상을 마주하게 된다.이번 작품은 드라마 '옥씨부인전', '시지프스: the myth', '푸른 바다의 전설' 등 섬세한 인물 묘사와 감각적인 영상미로 대중들의 사랑을 받았던 진혁 감독이 연출을 맡는다. 각본은 넷플릭스 시리즈 '인간수업', '글리치' 등 대담한 필력과 날카로운 통찰력, 독창적인 스토리텔링을 보여준 진한새 작가가 맡았다.그동안 넷플릭스와 함께 신선한 이야기로 전 세계 시청자들을 매료시킨 진한새 작가가 이번에는 또 어떤 새로운 소재로 즐거움을 선사할지 이목이 집중된다. 여기에 기대작 '대한민국에서 건물주 되는 법'을 제작 중인 것은 물론, 넷플릭스 시리즈 '인간수업'과 드라마 '크라임 퍼즐' 등 다수의 화제작을 선보여온 스튜디오 329가 제작을 맡아 신뢰를 더한다.'뷰티 인 더 비스트'(가제)의 신선한 캐스팅 라인업도 주목할 만하다. 영화 '청설', 드라마 '언더커버 하이스쿨', '커넥션' 등을 통해 다채로운 매력을 보여준 김민

    2. 2

      [포토+] 권진아, '우아함 뽐내며 등장~'

      가수 권진아가 6일 오후 서울 장충동 신라호텔에서 열린 '2026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시상식에 참석해 입장하고 있다.한국소비자브랜드위원회가 주최하고 한국경제신문사와 한국소비자포럼이 공동 주관한 '2026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시상식'은 2026년을 이끌어갈, 기대되는 브랜드를 선정하고 시상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브랜드 어워드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3. 3

      [포토+] 효정, '빠져들게 만드는 매력적인 미소'

      그룹 오마이걸 효정이 6일 오후 서울 장충동 신라호텔에서 열린 '2026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시상식에 참석해 입장하고 있다.한국소비자브랜드위원회가 주최하고 한국경제신문사와 한국소비자포럼이 공동 주관한 '2026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시상식'은 2026년을 이끌어갈, 기대되는 브랜드를 선정하고 시상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브랜드 어워드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