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잠시 섰다 가세요"…'에스프레소바' 연 파스쿠찌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파스쿠찌, 에스프레소 전문 콘셉트 매장 열어
    사진=SPC그룹
    사진=SPC그룹
    서서 커피를 마시는 '에스프레소 바' 유행이 확산하자 SPC그룹이 운영하는 이탈리아 커피 전문점 파스쿠찌도 실험에 나섰다.

    SPC그룹은 파스쿠찌가 서울 양재동에 콘셉트 ‘에스프레소 바’를 열었다고 30일 밝혔다.

    매장은 이탈리아 현지 에스프레소바의 모습을 양재동 SPC그룹 사옥 1층에 재현했다. 116㎡, 60석 규모다.

    대표 메뉴는 블랜드 ‘골든색(Golden Sack)’으로 만든 싱글 에스프레소 1잔과 베리에이션 메뉴 1종을 선택해 마실 수 있는 ‘에스프레소 세트’다. 베리에이션 메뉴는 총 7종으로 △ 코코아 파우더가 올라간 나폴리 스타일의 에스프레소 ‘스트라파짜토’, △ 이탈리안 클래식 스타일의 ‘에스프레소 마끼아또’, △ 휘핑크림이 에스프레소와 조화를 이루는 ‘에스프레소 콘 파나’ 등이다. 이밖에도 △에스프레소에 우유를 넣고 쑥 크림을 올린 ‘시그니처 쑥' △ 휘핑크림과 허니콤이 올라간 ‘시그니처 허니’ 등도 선보인다.

    주류도 함께 판매하는 이탈리아 현지 에스프레소바의 콘셉트에 맞춰 칵테일도 판매한다.

    파스쿠찌 관계자는 "맛과 향은 물론 개성까지 내세운 에스프레소 중심의 커피문화가 주목을 받게 되어 정통 이탈리안 콘셉트의 ‘에스프레소바’를 열게 됐다"고 말했다.

    오정민 한경닷컴 기자 blooming@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컬리 대표 "국내자본, 스타트업 '죽음의 계곡' 건너게 도와야"

      국내 증시 상장을 앞두고 있는 유니콘(기업가치 1조 원 이상의 비상장사) 컬리의 김슬아 대표가 국내 자본의 국내 신생기업(스타트업) 지원을 촉구했다. 마켓컬리를 운영하는 컬리는 새벽배송 서비스로 국내 시장에 빠르게 ...

    2. 2

      BTS 캐리어도 나왔다…'BTS X 쌤소나이트 레드' 컬렉션

      가방 브랜드 쌤소나이트 레드가 방탄소년단(BTS)의 곡 ‘다이나마이트’ 뮤직 테마를 이용한 'BTS X 쌤소나이트 레드'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이번 컬렉션은 캐리어, ...

    3. 3

      무한경쟁 벌어지는 유통업…플랫폼 경제 구조화가 핵심[한신평의 Credit Insight]

      온라인 플랫폼 기업들의 성장세가 무섭다. 특히, 이른바 빅테크 기업이나 메가플랫폼 기업들의 이종사업 확장세로 인해 오프라인 기반의 전통적 기업은 위기감을 체감하고 있다.무엇이라도 하지 않으면, 이 거센 물결의 흐름에...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