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부산은행, 부산국제영화제에 26년째 후원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23일 부산은행 본점에서 후원 약정식
    부산국제영화제 1회부터 시작해 매년 후원 이어와
    부산은행, 부산국제영화제에 26년째 후원
    BNK부산은행은 23일 부산 문현동 본점에서 오는 10월 6일 개막하는 ‘제26회 부산국제영화제’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총 8억원을 후원하기로 하고 약정식을 체결했다. 왼쪽부터 이용관 부산국제영화제 이사장, 안감찬 부산은행장, 허문영 부산국제영화제 집행위원장. 부산은행 제공.

    BNK부산은행은 오는 10월 6일 개막하는 ‘제26회 부산국제영화제’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총 8억원을 후원한다고 23일 밝혔다.

    부산은행은 이날 오후, 본점에서 (사)부산국제영화제와 후원 약정식을 맺고, 발전기금 5억원과 3억원 상당의 전산기기를 지원하기로 했다.

    부산은행은 1996년부터 올해까지 26년째 영화제를 후원하고 있다. 지난해에는 제25회 영화제가 코로나19로 개·폐막식을 취소하는 등 행사 규모가 대폭 축소된 상황에서도 전산기기 지원을 이어가며 영화제를 응원했다.

    부산은행 관계자는 “부산은행이 아시아를 대표하는 부산국제영화제와 매년 함께 할 수 있어 매우 뜻깊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부산국제영화제가 세계 최고의 영화제로 성장하도록 응원하겠다”고 밝혔다.

    제26회 부산국제영화제는 오는 10월 6일부터 15일까지 개최된다. 아시아 최초로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드라마 시리즈를 소개하는 공식 섹션인 ‘온스크린’을 신설해 운영할 예정이다.

    부산=김태현 기자 hyun@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부산은행, 구인구직 앱 '급구'와 함께 20대 공략

      부산은행 20대 전용 브랜드 ‘마!이’ 공동 마케팅‘급구’ 앱(APP)을 통해 ‘마!이통장’ 가입하면 5000원 캐시백 혜택BNK부산은행은 구인구직 앱...

    2. 2

      배우 송중기와 박소담, 부산국제영화제 개막식 사회

      TV 브라운관과 스크린,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등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국내는 물론 세계를 사로잡은 배우 송중기(왼쪽)와 박소담이 오는 10월 6일 수요일 저녁 영화의전당에서 열리는 제26회 부산국제영화제 개막...

    3. 3

      부산은행, '보이는 ARS' 서비스 실시

      기존 ‘음성 ARS’ 상담 방식에서 스마트폰을 통해 보고, 들으며 필요한 서비스 이용청각장애인 등 취약 계층의 서비스 접근 사각지대 해소보이는 ARS 서비스 초기화면. 부산은행 제공.부산은행은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