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과후 설렘 프리퀄 ‘등교전 망설임’ 후렴 센터 결정전→폭풍 눈물의 사연은?


방과후 설렘 프리퀄 ‘등교전 망설임’이 17일 더욱 풍성한 1-2화로 찾아온다.

17일 오후 7시에 네이버 NOW.에서 방송되는 방과후 설렘 프리퀄 ‘등교전 망설임’ 1-2화에서는 지난주에 이어 3학년 연습생들의 모습이 공개, 단체 곡 후렴 센터 파트 선발에 돌입한다.

지난주 방송분에서는 최윤정이 도입부 센터로 선발된 가운데, 이번 방송에서는 꿈을 향해 첫발을 내딛는 단체 곡 중앙에 설 수 있는 후렴 센터 선발이 방송된다. 6명의 후보 최윤정, 김민지, 김윤서, 이태림, 김현희, 오지은 연습생은 자신만의 매력을 한껏 뽐내며 연습실을 열정으로 휘어잡았다는 후문. 이에 과연 6명 중 누가 센터로 선정될 것인가에 귀추가 주목된다.

또한 지난 13일 선공개 영상에서 폭풍 눈물을 보였던 이지우 연습생의 사연이 공개된다. 이지우 연습생은 “사람들이 저를 보는 게 너무 무섭다”는 말을 전하며 다른 사람들이 ‘나’에 대한 평가를 하는 것에 대한 두려움을 느낀다고 전한 바 있다. 이지우 연습생이 공포심을 어떻게 극복하고 스스로 성장해 좋은 무대를 보여줄 수 있을지 궁금증이 더해진다.

뿐만 아니라 연습생들의 성장과 고민을 친언니처럼 공감하고, 소통할 메신저 역을 수행하는 이은지가 등장, 3학년 연습생들과 역대급 댄스 배틀을 예고하기도 했다.

한편, 글로벌 걸그룹 오디션 방과후 설렘 프리퀄 ‘등교전 망설임’ 두 번째 이야기는 17일 오후 7시 네이버 NOW.에서 만나볼 수 있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