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성매매' 엄태웅, 스크린 복귀…돌아선 팬심은 '마지막 숙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엄태웅 /사진=한경닷컴DB
    엄태웅 /사진=한경닷컴DB
    배우 엄태웅이 성추문으로 5년간 자숙기간을 가진 끝에 복귀하는 것을 두고 논란이 일고 있다.

    엄 씨 소속사는 지난 13일 “엄태웅이 영화 ‘마지막 숙제’에 출연한다”고 밝혔다.

    네티즌들은 "성범죄자의 복귀를 반대한다"는 입장과 "가족이 용서했다고 하니 복귀해도 좋다"는 쪽으로 나뉘어 갑론을박을 벌였다.

    엄 씨는 지난 2016년 유흥업소 종업원을 성폭행했다는 혐의로 피소됐으나, 이는 허위로 밝혀져 해당 종업원은 무고와 공갈미수 혐의로 구속기소됐다.

    재판부는 엄 씨를 고소한 여성 A 씨에 대해 녹음 증거를 대며 "A 씨가 묵시적인 합의로 엄 씨와 성관계를 하고 무고한 것이 인정된다"고 밝혔다.

    이어 "유명인의 이미지를 훼손하고 정신적 고통을 주고도 반성하지 않았다”며 양형 이유를 설명했다.

    재판부는 A 씨가 일하던 마시지 업소 업주 B 씨에게도 성매매 알선 등의 혐의로 징역 2년에 집행유예 5년을 선고했다.

    엄 씨는 당시 4개월에 걸친 법적 공방 끝에 성폭행 혐의는 벗었으나 성매매 혐의로 벌금 100만 원의 약식 기소 처분을 받았다.

    이미나 한경닷컴 기자 helper@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윤혜진, ♥엄태웅과 소개팅 비화 "유명인과 연애…그때부터 사회적 거리두기"

      윤혜진이 엄태웅과 연애부터 결혼까지 비하인드 스토리를 밝혔다. 윤혜진은 최근 자신이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 'What see TV'를 통해 '유학, 그리고 17년 전 그 남자'라는...

    2. 2

      엄태웅, 5년만에 SNS로 근황 공개…딸 지온 재우는 다정한 아빠

      배우 엄태웅이 5년 만에 SNS로 근황을 전했다. 지난 12일 엄태웅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사진에서 엄태웅은 딸 지온 양을 침대에서 재우고 있다. 잠든 딸을 토닥이는 엄태웅...

    3. 3

      '윤혜진 용서' 엄태웅 4년전 사건 뭐길래

      발레리나 윤혜진이 남편이자 배우인 엄태웅의 4년 전 사건을 용서했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엄태웅에게 어떤 일이 있었는지 다시 주목받고 있다. 윤혜진은 지난 2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라이브 방송에서 2016년...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