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지하철서 맥주 마시다 폭행 시비…경찰 수사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지하철서 맥주 마시다 폭행 시비…경찰 수사
    지하철에서 마스크를 내리고 맥주를 마신 남성과 그에게 주의를 준 여성 승객 간 폭행 시비가 불거져 경찰이 수사에 나섰다.

    15일 경찰에 따르면 서울 강남경찰서는 지난 12일 오후 3시께 서울 지하철 7호선 강남구청역으로 향하던 열차 안에서 남성 A씨와 여성 B씨 간 폭행이 있었다는 신고를 접수했다.

    A씨는 당시 열차 안에서 마스크를 내린 채 캔 맥주를 마시고 있었고, 같은 열차 안에 타고 있던 B씨가 이를 보고 "마스크를 착용하라"는 취지로 주의를 주면서 시비가 붙은 것으로 전해졌다.

    이들은 각각 "폭행을 당했다"고 주장하는 것으로 전해졌다.

    특히 B씨가 온라인 커뮤니티에 사건 당시 상황에 대한 글을 올리면서 논란이 일었다.

    경찰은 폐쇄회로(CC)TV를 확인하고 목격자 진술을 듣는 등 입건 전 조사 중이며, 조만간 A씨와 B씨를 불러 사실관계를 조사할 예정이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경찰, 박나래 예전 매니저로부터 '전치 2주' 상해진단서 접수

      방송인 박나래의 ‘갑질 논란’과 관련해 경찰이 박나래의 예전 매니저로부터 전치 2주의 상해진단서를 접수한 것으로 전해졌다.1일 문화일보에 따르면 박나래의 예전 매니저 A씨는 2023년 8월 박나...

    2. 2

      부산 미식축제에 45만명…유통가도 '활짝'

      “부산 지역 식음(F&B) 브랜드와 함께 펼쳐갈 사업이 기대됩니다.”이탈리아 밀라노에서 핀사(고대 로마 피자) 브랜드 ‘벨라 이탈리아’를 운영하는 마케노 씨는 지난해 11월...

    3. 3

      경남, 도민연금·AI 복지플랫폼 도입

      새해 경상남도는 도민연금 제도를 시행하고 생성형 인공지능(AI) 기반 통합복지 플랫폼을 구축한다.경상남도는 새해를 맞아 도민 삶의 질을 높이고 민생 경제에 활력을 불어넣기 위해 달라지는 제도와 시책 104가지를 1일...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