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삼성證, 추석 연휴에도 '해외주식 데스크' 운영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24시간 환전 서비스도 진행
    삼성證, 추석 연휴에도 '해외주식 데스크' 운영
    삼성증권은 올해 추석 연휴에 고객이 해외주식을 편리하게 거래할 수 있도록 '해외주식 데스크'를 평일과 동일하게 운영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추석에는 9월 미 중앙은행(Fed)의 연방공개시장위원회(FOMC) 등 주목해야 할 글로벌 경제 변수들이 많아 실시간으로 '투자 리스크'에 대응하고자 하는 투자자들의 늘어난 니즈를 반영해 서비스를 강화해 운영하게 됐다는 설명이다.

    삼성증권은 24시간 환전 서비스도 진행 중이다. 추석연휴 동안 지점은 문을 열지 않지만 신규로 계좌를 개설하고 해외투자를 시작할 수도 있다.

    삼성증권 모바일 앱 '엠팝'(mPOP)을 통해 비대면으로 계좌를 개설한 뒤 곧바로 미국, 유럽 등의 해외주식을 거래할 수 있다. 본인 명의 신분증, 스마트폰과 다른 금융기관 계좌만 있으면 비대면 계좌개설이 가능하다.

    연휴기간 해외주식 주문을 원하는 고객은 삼성증권 해외주식 데스크로 연락하면 된다. 삼성증권은 공식 유튜브 채널(Samsung POP)을 통해 '미스터 해외주식', '다함께 차차차' 등 해외주식 콘텐츠를 담은 영상을 주기적으로 실시간 진행 및 업로드하고 있다.

    류은혁 한경닷컴 기자 ehryu@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롯데·현대백화점 '비대면 추석'에 온라인 선물세트 주문 급증

      사회적 거리두기 4단계 중에 맞는 추석을 앞두고 명절 선물세트 매출이 급증하고 있다.롯데백화점이 지난달 7일부터 26일까지 진행한 추석 선물세트 사전예약 매출은 지난해 추석 대비 50% 증가했다. 전체 중 온라인 매...

    2. 2

      "추석 선물 왔어요"…택배 사칭 '스미싱' 조심

      추석 연휴를 앞두고 택배 배송 확인이나 국민지원금 등을 사칭한 ‘스미싱’(문자메시지 해킹 사기)이 늘어날 것으로 예상돼 이용자들의 주의가 요구된다.경찰청·과학기술정보통신부&middo...

    3. 3

      집단감염 가락시장의 눈물…"추석 대목에 손님 구경도 못해"

      “텅 빈 시장을 보면 한숨만 나옵니다. 코로나19 집단감염이 명절 대목의 꿈을 송두리째 무너뜨렸습니다.”서울 송파구 가락농수산물종합도매시장에서 26년째 청과물 가게를 운영 중인 구모씨는 12일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