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김하성 3경기 연속 결장…다르빗슈는 2⅔이닝 6실점 조기 강판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김하성 3경기 연속 결장…다르빗슈는 2⅔이닝 6실점 조기 강판
    김하성(26·샌디에이고 파드리스)이 3경기 연속 벤치만 지켰다.

    샌디에이고는 2일(한국시간) 미국 애리조나주 피닉스 체이스필드에서 열린 2021 미국프로야구 메이저리그 애리조나 다이아몬드백스와의 방문경기를 김하성 없이 치렀다.

    김하성은 8월 29일 로스앤젤레스 에인절스전에서 대수비로 출전한 뒤, 3경기 동안 그라운드에 서지 못했다.

    샌디에이고는 내셔널리그 최저 승률(0.333)을 기록 중인 애리조나에 3-8로 패했다.

    샌디에이고 선발 다르빗슈 유는 2⅔이닝 동안 8안타를 내주고 6실점(5자책) 해 시즌 9패(7승)째를 당했다.

    다르빗슈는 6월 22일 로스앤젤레스 다저스전에서 시즌 7승째를 거둔 뒤 10경기에서 승리를 추가하지 못하고 7패만 당했다.

    1, 2회를 무실점으로 막은 다르빗슈는 3회에 5안타를 얻어맞으며 무너졌고, 결국 3회도 마치지 못한 채 마운드에서 내려왔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포토] 다니엘헤니와 함께하는 테일러메이드 Qi4D 신제품 드라이버

      테일러메이드 브랜드 앰배서더인 쏘뻐디(왼쪽부터), 다니엘헤니, 배우 이상우가 9일 서울 광진구 광장동 워커힐에서 열린 테일러메이드 Qi4D 드라이버 출시 기념 쇼케이스에 참석해 제품을 소개하고 있다. 테일러...

    2. 2

      지애드스포츠, 방신실·리슈잉·조혜림·송지아 영입

      스포츠마케팅 전문 기업 지애드스포츠가 2026시즌을 앞두고 대어급 선수와 우수 유망주를 대거 영입하며 국내 최고 수준의 선수 라인업을 완성했다고 9일 밝혔다. 지애드스포츠는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투어 ...

    3. 3

      [골프브리핑] 더 빠른 스피드…테일러메이드, 신제품 드라이버 Qi4D 공개

      테일러메이드가 브랜드 역사상 가장 빠르고 피팅에 최적화된 신제품 드라이버 Qi4D를 공개했다. 9일 서울 광장동 워커힐호텔 내 빛의 시어터에서 열린 2026년 신제품 공개 행사에는 테일러메이드 앰배서더 다니...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