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에 대한 정보와 공감, 모두 담아"…`맘앤베이비show ` 런칭
커머스방송플랫폼을 만들고 있는 쇼플(대표:변재영)이 오는 9월 1일 오전 11시 네이버쇼핑라이브를 통해 `맘앤베이비show`를 배우 이세은과 함께 선보인다고 밝혔다.

제작사 쇼플측은 "상품의 쇼핑 카테고리를 하나의 방송프로그램으로 기획 및 준비해 콘셉트와 스토리가 있는 방송을 시도"하고 있다며 "`맘앤베이비show`는 한국에서 여자, 엄마, 아내, 딸, 며느리 등 1인 5역으로 살아가는 대한민국 기혼 여성을 위한 라이브 방송으로서 0세부터 13세까지 자녀를 둔 여성이라면 누구나 공감할 소재와 정보로 준비된 방송"이라고 설명했다.

이번 방송을 위해 쇼플은 대한민국 대표 진행자로 배우 이세은을 발탁했다. 다년간의 시상식 MC로 쌓아온 탁월한 진행 실력은 물론 뛰어난 센스를 바탕으로 진행자로써 활약을 톡톡히 해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특히 이세은은 방송의 콘셉트에 대해 적극 논의하고 상품 하나하나 직접 체크하는 등 열정적으로 준비했다는 후문이다.

맘앤베이비show는 네이버기획라이브로 편성되었고, 2개 이상의 브랜드 콜라보레이션으로 준비되는 것이 특징이다. 그 첫번째 브랜드로 영국 프리미엄 브랜드 `더 바디샵`과 영유아 영어교육프로그램 `디즈니월드잉글리쉬`가 참여했다. 또한 이세은 외에 신사 개그맨 김여운이 국민 삼촌 역할로 출연하여 방송의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육아에 대한 정보와 공감, 모두 담아"…`맘앤베이비show ` 런칭
특히 `맘앤베이비show` 런칭을 앞두고 연기면 연기, 진행이면 진행 배우부터 MC까지 다방면에서 활약하고 있는 이세은과 쇼플이 보여줄 시너지에 귀추가 주목된다.

변재영 대표는 "배우 이세은씨는 6세 딸을 둔 엄마이자 최근 둘째 출산을 앞두고 있어 이번 방송의 진행자로써 최적의 적임자였다. 맘앤베이비show는 이후 고정편성을 통해 고객과 만날 예정이며, 이번 방송에 참여한 브랜드 외에도 최소 8개 이상의 글로벌 브랜드가 참여를 원하고 있다. 잘 준비하여 시장에 신선한 돌풍을 선보이고 싶다."고 전했다.

이와 관련해 이세은은 "곧 두 아이의 엄마가 되는 이 때 육아에 관한 정보와 이야기를 나눌 수 있다는 생각에 기대된다. 라이브 방송인 덕분에 시청자 분들과 쌍방향 소통이 가능한 만큼 재미있게 즐기며 진행하고 싶다."고 포부를 덧붙였다.

이세은이 진행을 맡은 `맘앤베이비show`는 오는 9월 1일 오전 11시 네이버쇼핑라이브에서 방송된다.

박준식기자 parkjs@wowtv.co.kr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