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ADVERTISEMENT

    블랙핑크 팝업 전시, 전 회차 매진…차별화된 경험 선사 `호평`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블랙핑크 팝업 전시, 전 회차 매진…차별화된 경험 선사 `호평`


    블랙핑크 데뷔 5주년을 기념한 팝업 (POP-UP) 전시가 글로벌 음악팬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블랙핑크 팝업은 지난 21일부터 서울 합정동에 있는 YG 신사옥 앞 `더세임` 카페 건물에서 사전 예약자에 한해 무료 운영되고 있다.

    블랙핑크의 지난 여정을 되짚을 수 있는 사진, 무대 의상 등을 볼 수 있을 뿐 아니라 체험형 공간이 마련돼 팬들에게 차별화된 경험을 선사 중이다.

    특히 블랙핑크 멤버들에게 메시지를 남길 수 있는 미니 콘텐츠 존에서는 멤버들이 직접 팬들을 생각하며 남긴 음성도 들을 수 있어 뭉클한 감동을 더했다.

    또한 움직임에 따라 M/V 속 세트와 가사가 변하는 미디어 체험 공간, 의상 전시 존, 팝업 방문 선물이 담긴 기버웨이 존은 특별한 재미를 선사하며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블랙핑크 팝업은 1, 2차 사전 예약 오픈과 동시에 전 회차 초고속 매진됐던 가운데 SNS 및 팬 커뮤니티에는 셀피존과 포토존 등을 활용한 방문 인증 후기가 줄을 잇고 있다.

    팬들의 예약 문의가 쏟아지면서 YG는 관람 회차를 늘리기로 결정했다. YG는 "블링크(팬덤명)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26일 오후 1시 예약 페이지를 추가 오픈한다"며 "이곳에서 더 많은 팬 분들이 멤버들의 활동과 추억을 공유하실 수 있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블랙핑크 리사는 오는 9월 10일 첫 솔로 앨범 발매를 확정해 음악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제니, 로제에 이어 블랙핑크 솔로 프로젝트 세 번째 주자인 그가 어떠한 무대로 글로벌 음악 시장을 호령할지 주목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한경 '지속가능 미래 조명' 기후환경언론인상

      오상헌 한국경제신문 산업부장(오른쪽)이 30일 넷제로2050기후재단(이사장 장대식·왼쪽)이 주최한 국제 기후 포럼에서 ‘2025년 기후환경언론인상’을 받았다. 재단은 “지...

    2. 2

      [모십니다] 2025 ESG 경영혁신 포럼

      한경미디어그룹과 한경매거진&북이 11월 11일 ‘2025 ESG 경영혁신 포럼’을 한국경제신문사 18층 다산홀에서 개최합니다. 포럼 주제는 ‘이재명 정부의 기후에너지 정책과 기업의 대...

    3. 3

      '생글생글' 내달부터 우편으로 배송합니다

      한국경제신문은 청소년의 경제 지식을 함양하고 문해력, 생각하고 글 쓰는 힘을 키워주기 위해 청소년 경제 전문지 ‘생글생글’을 발간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는 한경을 구독하는 독자가 추가로 &lsq...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