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지혜-이훈, '징크스의 연인' 합류·그린피스 창립 50주년 화보에 이정재 등 참여
티빙, 유로파 콘퍼런스리그 토트넘 2차전 중계

▲ 이재후-김권일, KBS '2020 도쿄 패럴림픽' 진행 = KBS는 이재후 아나운서와 김권일 스포츠정책연구원 스포츠정책연구실장을 '2020 도쿄 패럴림픽' 캐스터와 해설로 발탁했다고 24일 밝혔다.

[방송소식] 이재후-김권일, KBS '2020 도쿄 패럴림픽' 진행
개막식은 24일 오후 7시 55분 1TV를 통해 생중계되며 자막방송과 수어 통역도 제공된다.

대한민국은 종합 20위권 진입을 목표로 양궁, 육상, 보치아, 유도, 사이클, 조정 등 14개 종목에 총 159명의 선수단을 파견한다.

▲ 윤지혜-이훈, '징크스의 연인' 합류 = 배우 윤지혜, 이훈, 홍석천, 정욱이 서현, 나인우, 전광렬에 이어 드라마 '징크스의 연인'에 합류한다.

[방송소식] 이재후-김권일, KBS '2020 도쿄 패럴림픽' 진행
'징크스의 연인'은 불행한 자신의 삶을 숙명으로 여기고 순응하는 남자와 저주를 풀기 위해 미지의 세상 밖으로 뛰어든 여신이 운명을 뛰어넘어 펼치는 판타지 로맨스를 그린 드라마다.

서현과 나인우가 주연을 맡았으며, 전광렬도 출연 소식을 알린 바 있다.

윤지혜는 극 중 슬비(서현 분)의 엄마이자 예지력을 가진 무녀 미수를, 이훈은 선삼중(전광렬)을 향한 악의로 뭉친 정 비서를, 홍석천은 서동시장의 유쾌한 옷가게 총각을, 정욱은 선삼중을 보필하는 차 비서를 연기한다.

▲ 그린피스 창립 50주년 화보에 이정재 등 참여 = 배우 이정재, 한예리, 류승용, 윤승아, 권유리, 차학연, 박진희, 이선균, 장윤주, 이광수가 국제 환경단체 그린피스 창립 50주년 기념 화보를 공개했다.

[방송소식] 이재후-김권일, KBS '2020 도쿄 패럴림픽' 진행
이 화보는 기후 위기 해결 등 전 지구적 환경 문제에 대한 경각심을 높이기 위해 기획됐으며 '더블유 코리아'(W KOREA) 9월호를 통해 공개된다.

▲ 티빙, 유로파 콘퍼런스리그 토트넘 2차전 중계 = OTT(온라인 동영상 서비스) 플랫폼 티빙이 오는 27일 토트넘의 유로파 콘퍼런스리그 플레이오프 2차전 경기를 중계한다.

[방송소식] 이재후-김권일, KBS '2020 도쿄 패럴림픽' 진행
이 경기는 토트넘 홋스퍼(잉글랜드)와 파수스 드 페헤이라(포르투갈)의 2021~2022시즌 유럽축구연맹(UEFA) 유로파 콘퍼런스리그다.

티빙은 유로 2020, 독일 분데스리가, 유로파 콘퍼런스리그 플레이오프 등 해외 주요 축구 경기를 독점 중계하고 있다.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