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오나미 남친은 박민♥…2살 연하 전 축구선수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오나미와 남자친구 박민 /사진=인스타그램, 커뮤니티
    오나미와 남자친구 박민 /사진=인스타그램, 커뮤니티
    개그우먼 오나미의 축구선수 남자친구는 FC 안양 출신의 박민인 것으로 알려졌다.

    22일 한 매체에 따르면 오나미의 남자친구는 2살 연하의 전 축구선수 박민이다. 그는 2009년 경남FC에 입단해, FC안양, 부천 FC1995에서 수비수로 활동했다. 박민과 오나미는 7개월 째 열애 중이라고.

    오나미는 지난 13일 방송된 SBS '골 때리는 그녀들'에서 열애 중임을 공개했다. 이동 중 차 안에서 오나미는 남자친구에게 전화를 걸어 부상으로 병원에 가고 있다고 했다. 남자친구는 "어떡해. 맨날 자기만 다치는 것 같다. 조심히 가고 바로 알려줘 자기야"라며 애정을 드러냈다. 이후 오나미는 남자친구가 프로축구 구단에서 있었다고 공개했다.

    남자친구가 박민으로 밝혀지자 오나미 측은 "현재는 일반인으로 밝히기 부담스럽다"며 "평범하고 예쁘게 좋은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고 전했다.

    동료 신봉선은 '두시 탈출 컬투쇼'에 출연해 "오나미가 짝을 찾았다"며 "남자친구를 본 적 있는데 괜찮은 친구더라"라고 언급하기도 했다.


    김예랑 한경닷컴 기자 yesrang@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오나미, 열애 공개…"남자친구는 프로 축구선수 출신"

      개그우먼 오나미가 프로 축구선수 출신 남자친구와의 열애 사실을 공개했다.지난 14일 방송된 SBS '골 때리는 그녀들'에서는 오나미가 경기 도중 부상을 입어 응급실로 향하는 모습이 그려졌다.이날 차 안...

    2. 2

      내가 제일 웃기지? 개그맨은 포토타임도 다르다

      [ 포토슬라이드 202008037314H ]개그맨들이 3일 오전 서울 상암동 스탠포드 호텔에서 열린 '제8회 부산국제코미디페스티벌(이하 부코페)' 기자회견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Com...

    3. 3

      [포토] '제8회 부산국제코미디페스티벌' 많이 기대해 주세요~

      김준호 집행위원장과 출연진이 3일 오전 서울 상암동 스탠포드 호텔에서 열린 '제8회 부산국제코미디페스티벌(이하 부코페)' 기자회견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Comedy must go on...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