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LF 아웃도어 라푸마, 2년 만에 컴백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LF는 2년 전 철수했던 아웃도어 브랜드 라푸마(Lafuma)를 MZ세대(밀레니얼+Z세대)를 겨냥한 온라인 브랜드로 다시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라푸마는 MZ세대를 겨냥해 스타일과 기능성을 겸비한 ‘아웃도어 애슬레저룩’을 주력으로 선보인다.

    새로 내놓은 ‘프리폴(Pre-Fall) 컬렉션’은 의류와 신발은 물론 바이크용 반바지, 판초 우의, 브라톱과 레깅스 등 등산, 하이킹, 캠핑용 제품 30여 종이다. 가을·겨울 시즌에는 패딩 시리즈 등으로 라인업을 확대할 계획이다.

    신제품은 LF몰과 무신사,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등 온라인 채널에서 판매한다. 상의가 7만~11만원대, 하의가 9만~13만원대다.

    김혁 LF 스포츠사업부장(상무)은 “MZ세대의 개성 넘치는 라이프스타일 트렌드를 선도하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말했다.

    라푸마는 브랜드 재출시를 기념해 이달 26일까지 LF몰에서 신제품을 구매하는 소비자를 대상으로 10% 할인 혜택과 추가 1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배정철 기자 bjc@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2년 만에 돌아온 '라푸마'…아웃도어 뜬다

      LF는 2년 전 철수했던 아웃도어 브랜드 '라푸마'(Lafuma)를 MZ세대(밀레니얼세대+Z세대)를 겨냥한 온라인 브랜드로 다시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새롭게 선보이는 라푸마는 MZ세대를 겨냥해 스타...

    2. 2

      하나금융그룹, 사외이사 양성 및 역량 강화 위해

      하나금융그룹(회장 함영주)은 13일 금융감독원, 금융연수원, 은행연합회와 사외이사 양성 및 역량 강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이번 협약은 금융사의 올바른 지배구조 확립을 위해 이사회 운영 및 리스크관리 ...

    3. 3

      LF몰, ‘카테고리 전문성 · 고객 맞춤화’ 기능 강화 개편 실시

      생활문화기업 LF의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전문몰 LF몰이 카테고리별 전문성과 고객 맞춤화 영역을 강화하는 개편을 실시하고, 이를 기념해 럭셔리 여행권을 증정하는 ‘뉴 라이프스타일 엑스퍼트’ 이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