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KT엠모바일 "월3만원대 무제한LTE에 네이버페이 포인트도"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알뜰폰 업체 KT엠모바일, '쿠폰 득템 제휴 요금제' 3종 출시
    음성·문자 무제한…LTE 데이터 11GB 제공 후 속도 제어
    사진=KT엠모바일
    사진=KT엠모바일
    알뜰폰 업체 KT엠모바일은 월 3만원대에 음성, 문자, 데이터를 무제한으로 쓰면서 네이버페이, 지니뮤직 등에서 사용할 수 있는 쿠폰을 제공하는 '쿠폰 득템 제휴 요금제' 3종을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쿠폰 득템 제휴 요금제는 KT엠모바일 요금제인 '모두다 맘껏 11GB+(월 11GB+일 2GB+소진 후 3Mbps 속도 무제한)'에 쿠폰 할인 혜택을 더한 것이다.

    해당 요금제는 매월 제공되는 혜택에 따라 △모두다 맘껏 11GB+(지니뮤직) △모두다 맘껏 11GB+(네이버페이 쿠폰) △모두다 맘껏 11GB+(기프티쇼) 등 총 3종으로 구성된다.

    모두다 맘껏 11GB+(지니뮤직) 요금제는 이용자가 무제한으로 음악을 들을 수 있게 'g포인트'를 가입 기간 내내 제공한다.

    네이버페이와 기프티쇼 혜택을 선택한 고객에게는 2년 동안 매월 네이버페이 5000 포인트, 기프티쇼 5000원권’을 각각 제공한다. 선택한 쿠폰은 가입자 휴대폰 번호로 문자 전송되며 온·오프라인 제휴처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KT엠모바일은 신규 요금제 3종에 2년간 추가 LTE 데이터를 증정하는 '데이득(데이터+이득) 프로모션'을 또 적용해 매달 150GB를 무료 증정한다. 따라서 쿠폰 득템 제휴 요금제를 사용하면 기본 제공 데이터를 포함해 월 최대 221GB를 이용할 수 있는 셈이다.

    해당 신규 요금제 가격은 기존 모두다 맘껏 11GB+ 요금제 가격(월 3만2980원)에 2220원을 추가한 3만5200원이다.

    전승배 KT엠모바일 사업운영본부장은 "가성비(가격 대비 성능)을 중시하는 MZ세대(밀레니엄+Z세대)를 위해 월 3만원대에 200GB가 넘는 데이터 이용뿐 아니라 쿠폰 혜택까지 받을 수 있는 요금제를 출시했다"고 말했다.

    최수진 한경닷컴 기자 naive@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음원 스트리밍 대세는 '커넥티드 디바이스'…"PC의 두 배"

      인공지능(AI) 스피커, 사물인터넷(IoT) 기기, 커넥티드카 등 커넥티드 디바이스를 통한 음악 재생 건수가 전년대비 27%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다. 12일 지니뮤직은 지난달까지 1년간 커넥티드 디바이스를 ...

    2. 2

      "알뜰폰 가입하면 기부까지"…LG유플러스, '기부요금제' 출시

      LG유플러스는 알뜰폰 업체 10곳과 함께 통신 요금의 일부가 기부에 쓰이는 ‘희망풍차 기부요금제’를 오는 9월까지 운영한다고 8일 밝혔다.희망풍차 기부요금제는 알뜰폰(MVNO) 이용 고객을 대상...

    3. 3

      "U+ 알뜰폰으로 LTE 쓰고 기부도 동참하세요"

      LG유플러스는 알뜰폰 업체 10곳과 손잡고 통신 요금 일부를 기부하는 '희망풍차 기부요금제'를 오는 9월까지 운영한다고 8일 밝혔다.희망풍차 기부요금제는 알뜰폰(MVNO) 이용 고객 대상으로 출시된 L...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