텔레칩스 홍보 공모전... 홍보를 부탁해요 상금은 준비했어요
여러분들에게 판교는 어떤 이미지인가요. ‘판교’라는 단어를 들었을 때 신도시, 맛집, 백화점, 테크노밸리, 미디어 기업 등 다양한 단어가 떠오르셨죠. 그만큼 우리에게 판교는 산업과 경제 발전의 중심에 있는 도시로 각인되어 있습니다. 그런 판교에 조만간 입주하여 지속적이고 안정적인 성장을 꿈꾸는 기업이 있습니다.



바로 차량용 반도체 업계의 미래성장동력을 선도하는 ‘텔레칩스’입니다. 텔레칩스는 국내 시스템반도체 분야 선도기업으로, 차세대 스마트 기술의 미래를 책임지겠다는 각오와 계열사를 통한 사업 영역 강화로 어려운 시국 속에서도 꾸준히 성장하고 있는 기업입니다. 이번에는 텔레칩스에서 주최하고 주관하는 2021년 제1회 텔레칩스 홍보 공모전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텔레칩스를 알릴 수 있는 것이라면 브이로그, 뮤직비디오, 마스코트, 사진 등 어떤 콘텐츠든 괜찮습니다. 텔레칩스에 관심 있는 대한민국 국민, 또는 궁금증이 생기신 분들이라면 누구나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접수기간은 6월 21일 월요일부터 7월 18일 일요일까지며, 영상부문 대상 200만 원을 비롯한 총상금은 1,000만 원입니다.

센스가 넘치는 분, 유쾌한 주제로 콘텐츠를 기획하실 수 있는 분, 텔레칩스의 매력을 알릴 자신이 있는 분들의 많은 참여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공모요강과 텔레칩스에 대해 더욱 자세히 알고 싶은 분들은 지금 올콘 홈페이지에서 ‘텔레칩스 홍보 공모전’을 검색해주세요. 고맙습니다.


한경닷컴 뉴스룸 allmice@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