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접촉사고 처리로 회사와 갈등 빚던 버스기사 숨진 채 발견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접촉사고 처리로 회사와 갈등 빚던 버스기사 숨진 채 발견
    접촉사고 처리 과정에서 회사와 갈등을 빚던 시내버스 운전기사가 숨진 채 발견됐다.

    19일 전남 나주경찰서에 따르면 전날 오후 나주시 한 모텔에서 50대 시내버스 운전기사 A씨가 숨진 채 발견됐다.

    발견 당시 모텔에는 타다 남은 연탄이 남겨져 있어 경찰은 A씨가 극단적 선택을 한 것으로 보고 있다.

    지난 4월 임시직에서 정규직으로 전환된 A씨는 최근 접촉 사고를 낸 뒤 사고 처리를 두고 회사와 갈등을 빚어온 것으로 알려졌다.

    그는 지난 12일 유서가 들어있는 휴대전화를 남겨두고 집을 나섰고, 가족들은 다음날 실종 신고했다.

    경찰은 A씨 유가족 등을 상대로 정확한 사고 경위를 조사할 계획이다.

    ※ 우울감 등 말하기 어려운 고민이 있거나 주변에 이런 어려움을 겪는 가족·지인이 있을 경우 자살 예방 핫라인 ☎1577-0199, 희망의 전화 ☎129, 생명의 전화 ☎1588-9191, 청소년 전화 ☎1388 등에서 24시간 전문가의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속보] 검찰, '부실 복무 의혹' 위너 송민호 불구속 기소

      검찰, '부실 복무 의혹' 위너 송민호 불구속 기소진영기 한경닷컴 기자 young71@hankyung.com

    2. 2

      "이거 보면 '두쫀쿠' 못 먹어요"…공장 알바생 충격 폭로

      최근 화제의 디저트로 꼽히는 '두바이쫀득쿠키'(두쫀쿠)를 만드는 공장에서 일한 아르바이트생이 공장의 위생 상태를 고발했다.지난 30일 방송된 JTBC '사건반장'에 제보한 아르바이트생은 ...

    3. 3

      이연호 연세대 정외과 교수, 공공외교학회장 취임

      이연호 연세대 정치외교학과 교수는 2026년 1월 1일부로 공공외교학회 제5대 회장으로 취임한다. 임기는 1년이다. 이 학회는 2016년 공공외교법 입법을 계기로 2020년 출범했다. 국가 간 외교...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