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유아인, 남다른 인테리어 취향…책상 하나만 2억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유아인, 남다른 인테리어 취향…책상 하나만 2억
    배우 유아인의 책상이 스타 인테리어 고가 물품 1위로 꼽혔다.

    지난 16일 방송된 Mnet 'TMI News'에서 스타의 인테리어 아이템 BEST 13이 공개됐다.

    1위로는 '나 혼자 산다'에서 공개된 유아인의 책상이 꼽혔다. 이 책상은 최소 1억~최대 3억까지 호가하는 평균가 2억원 대의 제품.

    뿐만 아니라 유아인의 집에서 보여졌던 곰 형태의 소파는 3700만 원, 냉장고는 4000만 원인 것으로 알려졌다. 유아인 집 인테리어 견적만 5억 원에 달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2위는 배정남의 빈티지 소품이었다. 그는 8000만 원 상당의 소품으로 집을 채워 이목을 끌었다. 지드래곤은 7100만 원의 침실 선반으로 3위를 차지했다. 전세계에서 몇개 밖에 없는 빈티지 제품이라고.

    4위는 엑소 카이의 약 4000만원대 소파, 5위는 손예진의 약 3935만원 소파, 6위는 엄정화의 2080만원대 식탁과 의자, 7위는 신화 김동완의 집 1000만원대 중반 아일랜드 식탁이 순위에 올랐다.


    김예랑 한경닷컴 기자 yesrang@hankyung.com
    김예랑 기자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김예랑입니다.

    ADVERTISEMENT

    1. 1

      [포토] 유아인, '독보적 매력'(백상예술대상)

      배우 유아인이 13일 오후 경기도 고양시 일산 킨텍스에서 열린 '제57회 백상예술대상' 시상식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사진 제공=백상예술대상 사무국]최혁 한경닷컴 기자...

    2. 2

      유아인·전종서, 영화부문 최우수 연기상 수상(백상예술대상)

      배우 유아인과 전종서가 영화부문 최우수 연기상을 수상했다. TV부분 남녀 최우수 연기상은 배우 신하균과 김소연이 차지했다.13일 오후 경기도 일산 킨텍스에서 열린 '2021년 제57회 백상에술대상'에는...

    3. 3

      청룡영화상 작품상에 '남산의 부장들'…유아인·라미란은 주연상

      '제 41회 청룡영화상(2021)'에서 영화 '남산의 부장들'이 최우수 작품상의 영예를 안았다. 대사가 한 마디도 없었던 '소리도 없이'의 유아인은 남우주연상을 차지했다.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