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윤박, 에이치앤드 전속계약…주지훈과 한솥밥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윤박, 에이치앤드 전속계약…주지훈과 한솥밥
    배우 윤박이 에이치앤드(H&)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홍민기 H&엔터테인먼트 대표는 7일 "윤박은 어느 작품에서나 캐릭터에 완전히 녹아드는 훌륭한 캐릭터 소화력을 가진 배우"라며 "전폭적인 지원으로 최상의 시너지를 낼 수 있게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극원에서 연기를 전공한 윤박은 2012년 MBC에브리원 드라마 '할 수 있는 자가 구하라'로 데뷔했으며 이후 '굿 닥터', '가족끼리 왜 이래', '여왕의 꽃', '청춘시대', '라디오 로맨스', '써치', '산후조리원' 등 드라마와 '관객모독', '망원동 브라더스' 등 연극, '식구', '광대들: 풍문 조작단' 등 영화에 출연했다.

    작품 활동 외에도 '집밥 백선생', '정글의 법칙', '온앤오프' 등 예능에 출연해 유쾌하고 인간적인 모습을 선보여왔다.

    차기작은 다음 달 5일 첫 방송 예정인 tvN 월화극 '너는 나의 봄'이다.

    한편, H&엔터테인먼트에는 주지훈, 인교진, 정려원, 손담비, 소이현, 안창환, 한보름, 정인선, 정수정, 곽동연, 강민아, 윤종석, 박혜은, 이서 등도 소속돼 있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수천만원 접대 말이 되냐"…조세호 술집 사진까지 '폭로'

      방송인 조세호의 조폭 친분설 최초 폭로자가 이번엔 조세호의 술자리 사진을 추가로 공개했다.최초 폭로자 A씨는 지난 8일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조세호가 지인들과 술자리 하는 사진을 여러 장 게시하면서 "대중의 신...

    2. 2

      "아들아, 세상엔 착한 사람이 필요하단다"…故 안성기 편지 공개

      고(故) 안성기의 장남 안다빈씨가 9일 오전 부친의 영결식에서 부친이 과거 자신에게 써준 편지 내용을 공개하며 뜨거운 눈물을 흘렸다.9일 오전 서울 중구 명동성당에서 거행된 안성기의 영결식에서 다빈씨는 배창호 감독,...

    3. 3

      "코로나 시국에 도심 집회"…민주노총 위원장 벌금 400만원 추가 확정

      코로나19 확산 시기 대규모 불법 집회를 개최한 혐의로 기소된 양경수 전국민주노동조합총연맹(민주노총) 위원장이 벌금 400만원을 추가로 확정받았다.9일 법조계에 따르면 대법원 2부(주심 오경미 대법관)는 집시법 및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