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비 그친 수도권 맑음…제주도 아침까지 빗방울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비 그친 수도권 맑음…제주도 아침까지 빗방울
    금요일인 4일은 중부지방은 대체로 맑고, 남부지방은 구름 많겠다.

    경상권 해안과 제주도에는 아침까지 빗방울이 떨어지는 곳이 있겠다.

    이날 오전 5시 현재 전국 주요 지역의 기온은 서울 13.5도, 인천 14.1도, 수원 12.7도, 춘천 12.9도, 강릉 14.4도, 청주 14.0도, 대전 13.6도, 전주 15.0도, 광주 17.1도, 제주 18.5도, 대구 18.0도, 부산 18.6도, 울산 17.8도, 창원 18.3도 등이다.

    낮 최고기온은 21∼28도로 예보됐다.

    미세먼지 농도는 대기 확산이 원활해 전 권역에서 '좋음'∼'보통' 수준을 보이겠다.

    강원 산지와 경북 북동 산지, 경북 북부 동해안에는 바람이 강하게 불겠으니 시설물 관리와 안전사고에 유의해야 한다.

    바다의 물결은 동해 앞바다에서 0.5∼1.5m, 서해 앞바다에서 0.5∼1.5m, 남해 앞바다에서 0.5∼1.5m로 일겠다.

    먼바다의 파고는 동해 0.5∼2.5m, 서해 0.5∼2m, 남해 0.5∼2m로 예상된다.

    ※ 이 기사는 엔씨소프트의 인공지능 기술인 자연어처리기술(NLP)과의 협업을 통해 제작되었습니다.

    인공지능이 쓴 초고와 기상청 데이터 등을 토대로 취재 기자가 최종 기사를 완성했으며 데스킹을 거쳤습니다.

    기사의 원 데이터인 기상청 기상예보는 웹사이트(https://www.weather.go.kr)에서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법정에도, 기업에도 '악마의 대변인' 필요한 이유 [하태헌의 법정 밖 이야기]

      한경 로앤비즈의 'Law Street' 칼럼은 기업과 개인에게 실용적인 법률 지식을 제공합니다. 전문 변호사들이 조세, 상속, 노동, 공정거래, M&A, 금융 등 다양한 분야의 법률 이슈를 다루며, 주...

    2. 2

      尹 '내란우두머리' 1심, 금주 마무리…특검 구형 이목집중

      윤석열 전 대통령의 내란 우두머리 혐의 재판이 금주 내 마무리될 전망이다.5일 법조계에 따르면 서울중앙지법 형사합의25부(지귀연 부장판사)는 이번 주 네 차례 공판을 열고 윤 전 대통령과 김용현 전 국방부 장관, 조...

    3. 3

      "31명 회식 예약하더니 노쇼"…1300만원 꿀꺽한 사기단 [사장님 고충백서]

      영세 식당에 무작위로 전화를 걸어 공공기관 직원을 사칭하면서 회식 예약을 한 뒤 업주들로부터 금원을 편취한 노쇼(No-Show) 사기단의 일원이 붙잡혀 법의 심판을 받았다. 이 범죄 조직은 "대표님이 회식용 특정 술...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