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노을 이상곤, 배우 연송하와 23일 결혼 [공식]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가족·친지·노을 멤버 등 결혼식 참석"
    노을 이상곤, 배우 연송하 결혼 /사진=씨제스엔터테인먼트 제공
    노을 이상곤, 배우 연송하 결혼 /사진=씨제스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노을의 리더 이상곤과 배우 연송하가 백년가약을 맺는다.

    씨제스엔터테인먼트는 "오는 23일 이상곤과 연송하가 서울 모처에서 식을 올리고 부부의 연을 맺는다"고 20일 밝혔다.

    앞서 두 사람은 코로나19(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 및 감염 예방을 지키기 위해 결혼식을 잠정 연기한 바 있으나, 코로나19 사태가 장기화되면서 간소하게 식을 올리기로 했다.

    당사자들의 뜻에 따라 결혼식은 양가 가족과 친지, 노을 멤버 등 가까운 지인들만 모인 가운데 진행된다.

    씨제스는 "이상곤은 앞으로도 노을의 멤버이자 아티스트로서 변함없이 좋은 음악을 들려드리기 위해 활동을 이어갈 것"이라며 "또 다른 인생의 출발점에 선 두 사람의 앞날에 따뜻한 응원과 축하를 보내주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이상곤은 2002년 4인조 감성 보컬그룹 노을의 리더로 데뷔 후 '붙잡고도', '전부 너였다', '청혼', '그리워 그리워' 등 다수의 히트곡을 발표하며 꾸준히 음악 및 공연 활동을 펼쳤다. 최근까지도 '늦은 밤 너의 집 앞 골목길에서', '문득', '너의 곁에만 맴돌아'로 각종 음원 차트에서 1위를 기록하며 '제2의 전성기'를 맞기도 했다.

    한편, 이상곤은 '리코드 프로젝트'의 6번째 앨범 '오늘도 그대만'을 통해 감미로운 목소리로 리스너들의 마음을 또 한 번 사로잡았다.

    김수영 한경닷컴 기자 swimmingk@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노을 신곡 '문득' 1위 기염…어김없이 통한 감성 발라드

      그룹 노을이 음원차트 1위를 차지하며, 또 한번 발라드 강자임을 입증했다.노을의 새 싱글 '문득'은 13일 오전 8시 기준 벅스를 비롯한 지니뮤직, 소리바다, 네이버뮤직 음원차트 1위를 달성했다. 멜론...

    2. 2

      한 해의 끝, 그룹 '노을'이 내린 밤은 따뜻했다 [리뷰]

      그룹 노을이 선사하는 공연은 살을 에는 추운 겨울밤도 따뜻하게 감싸는 마력을 지녔다. 묵직한 보컬도, 재치 있는 입담도, 친근한 소통도 모두 존재했던 2019년의 어느 날, 추위까지 전부 잊게 한 '노을이 내...

    3. 3

      노을 이상곤 "내년 결혼, 동생들도 빨리 책임질 사람 만나길"

      그룹 노을 이상곤이 내년 결혼을 앞둔 소감을 밝혔다.노을(강균성, 전우성, 이상곤, 나성호)은 21, 22일 양일간 오후 서울 강남구 코엑스 오디토리움에서 '2019 노을 연말 투어 콘서트 '노을이 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