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명품도 할인…삼성카드, 신세계백화점 VIP 전용 카드 출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사진=삼성카드)
    (사진=삼성카드)
    삼성카드는 신세계백화점 VIP 회원을 위한 '신세계 더 S 프레스티지(THE S PRESTIGE)'를 출시했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카드는 신세계백화점 VIP 골드 등급 이상인 회원을 대상으로 평소 할인이 없는 명품까지 결제일 할인이 가능하다.

    전월 이용금액에 관계없이, 할인한도 없이 전국 신세계백화점에서 1.2% 결제일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또한 전월 이용금액에 관계없이, 할인한도 없이 국내외 모든 가맹점에서 1% 결제일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마스터카드 월드' 등급의 국제 브랜드 서비스도 제공된다.

    신세계 더 S 프레스티지의 연회비는 국내전용 14만5000원, 해외겸용 (마스터카드) 15만원이며 신세계백화점 VIP 골드 등급 이상일 경우 발급 가능하다.

    신세계백화점에서는 VIP 골드 이상 등급의 회원이 신세계 더 S 프레스티지로 행사 대상 명품 브랜드 구매 시 VIP 스페셜 마일리지를 최대 2배 적립해준다. 또한 VIP 세일리지 혜택도 추가 제공한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신세계백화점 VIP 회원을 위한 전용 신용카드를 통해 VIP 혜택과 함께 신세계백화점 할인 혜택을 함께 받을 수 있도록 상품을 구성했다"며 "앞으로도 신세계백화점 VIP 회원들에게 유용한 혜택을 지속적으로 제공할 계획" 이라고 말했다.

    차은지 한경닷컴 기자 chachacha@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구독 경제에 꽂힌 신세계백화점

      신세계백화점이 일부 VIP 고객을 대상으로 작년 5월부터 시행 중인 과일 구독 서비스를 확대한다. 서비스 대상을 골드 등급 회원 이상으로 넓히고, 서비스 지역도 강남점에서 본점으로 확대한다. 과일 구독 서비스는 월 ...

    2. 2

      가전양판점서 차 팔고 백화점서 미술품 판매…유통가 주총 시작

      주요 유통업체들이 올해 주주총회에서 미래 먹거리가 될만한 사업 목적을 정관에 추가하는 작업을 진행한다. 유통업계의 성장이 둔화한데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여파로 업계가 위기를 맞으며 부가 사업으로 ...

    3. 3

      신세계백화점, 신세계 대전 엑스포점 8월 오픈…쇼핑서 레저 多 되는 랜드마크

      신세계백화점이 오는 8월 여는 대전 엑스포점(조감도)에서 백화점에 관한 고정관념을 깨는 ‘혁신 DNA’를 펼친다. 서울 강남점을 단일 매장으로는 최초로 2조원대 매출(거래액) 점포로 만든 신세계...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