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부산 4명 추가 확진…백신 접종률 66.3%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부산 4명 추가 확진…백신 접종률 66.3%
    부산시는 26일 오후 4명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신규 확진 판정을 받아 누적 확진자가 3천590명이 됐다고 27일 밝혔다.

    부산시 보건당국 역학조사에 따르면 3587번 확진자는 감염경로가 불분명하다.

    3588번, 3589번 확진자는 감염경로가 불분명한 기존 확진자 접촉자로 분류됐다.

    3590번 확진자는 부산 서구 냉장 업체 연관 확진자 접촉자로 분류됐다.

    시 보건당국은 전날까지 백신 접종 대상 9만9천849명 중 6만6천173명이 접종을 마쳐 접종률이 66.3%라고 전했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강선우 1억 의혹' 김경, CES서 '엄지척'…경찰 수사는 언제

      강선우 무소속 의원에게 '공천 헌금' 명목으로 1억원을 건넨 의혹을 받는 김경 서울시의원이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린 세계 최대 IT·가전 전시회 'CES' 행사장에서 포착됐...

    2. 2

      '1인 기획사 미등록' 황정음 "제 부족함 때문…곧 완료"

      배우 황정음의 1인 기획사가 대중문화예술기획업에 등록하지 않은 것으로 드러난 가운데, 황정음이 9일 "모든 것이 제 부족함에서 비롯된 일"이라며 "곧 등록이 완료될 예정"이라는 입장을 밝혔다.황정음은 이날 입장문을 ...

    3. 3

      홍콩 렌디케이트 그룹 데이비드 김 전략자문위원 선임

      홍콩에 위치한 자산담보 투자 전문 플랫폼 렌디케이트 그룹은 지난 2일 자로 한국산업은행 GE캐피탈 한국법인 등을 거친 데이비드 김을 전략 자문위원 겸 자본시장 설계 책임자(Strategic Advisor & Capi...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