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스타주식회사, 마스크 브랜드 `아에르` 공식판매원 `㈜씨앤투스성진`과 공급계약 체결
마스크 및 화물운송·유통 전문업체인 `피스타주식회사`는 마스크 브랜드 `아에르`를 유통하는 `㈜씨앤투스성진`과 전 품목 장기공급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더불어 `아에르`의 공식 판매원이자 협력사로서 서울사무실, 순수한쇼핑몰, 제이엘몰 등과 상품 판매 계약을 체결했다고 전했다.

ADVERTISEMENT

마스크 브랜드 `아에르`의 품목을 제조하는 코스닥 상장사인 ㈜씨앤투스성진은 시가 총액 2500억원 규모의 기업으로 2020년 기준 연 매출액 1481억원, 영업이익은 686억원으로 전년에 비해 매출(442억원)은 234.6%, 영업이익(19억원)은 3476.3% 늘어난 수치다.

2020년 4분기 기준 `아에르` 매출은 230억원으로 아에르가 프리미엄 제품으로 시장에 포지셔닝과 함께 재구매율이 높고 입소문을 통해 고객이 더 확대됐기 때문이다.

관계자는 "품질이 우수하지 못한 KF94 마스크가 시장에 범람, 유통되면서 소비자들의 잘못된 사용을 방지하기 위해 품질이 우수하고, 고객 만족도가 높은 보건용 KF94 마스크를 유통하기 위해 `㈜씨앤투스성진`과 공급계약을 체결했다"고 전했다.

ADVERTISEMENT

피스타주식회사는 KF94마스크 유통뿐만 아니라 KF94 마스크의 제조 및 품질 관리에도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으며, 소비자들에게 좋은 마스크가 유통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그로 인해 지난해 3,4분기의 매출 실적은 약 150억원대의 매출을 달성했다. 또한 피스타주식회사는 삼성메디코스(주), ㈜인콘과 함께 화물운송 및 마스크 관련 유통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피스타주식회사와 ㈜씨앤투스성진은 서울사무실의 임수철 대표, 순수한쇼핑몰의 유종민 대표, 제이엘몰의 채준석 대표를 아에르 공식 판매원으로 지정하여 소비자들에게 일명 착한 유통으로 품질 좋은 마스크를 유통하고자 한다. 공식판매원 3사는 대한민국 마스크 판매 분야에서 다섯 손가락 안에 드는 온라인 판매원들이다.

공식판매원 3사의 대표는 "(주)씨앤투스성진, 피스타주식회사와의 협력을 통해 엄격한 기준의 품질 테스트를 통해 양질의 제품을 공급하겠다"라고 의지를 다졌다.

ADVERTISEMENT

피스타주식회사에서 아에르 유통을 총괄, 담당하는 류주현 팀장은 "품질 좋고 인지도가 높은 마스크 브랜드와 소비자를 위한 유통원과 협력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소비자들에게 더 좋고 높은 품질의 다양한 제품군을 지속적으로 공급하겠다"고 밝혔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