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스타주식회사, 마스크 브랜드 `아에르` 공식판매원 `㈜씨앤투스성진`과 공급계약 체결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더불어 `아에르`의 공식 판매원이자 협력사로서 서울사무실, 순수한쇼핑몰, 제이엘몰 등과 상품 판매 계약을 체결했다고 전했다.
ADVERTISEMENT
2020년 4분기 기준 `아에르` 매출은 230억원으로 아에르가 프리미엄 제품으로 시장에 포지셔닝과 함께 재구매율이 높고 입소문을 통해 고객이 더 확대됐기 때문이다.
관계자는 "품질이 우수하지 못한 KF94 마스크가 시장에 범람, 유통되면서 소비자들의 잘못된 사용을 방지하기 위해 품질이 우수하고, 고객 만족도가 높은 보건용 KF94 마스크를 유통하기 위해 `㈜씨앤투스성진`과 공급계약을 체결했다"고 전했다.
ADVERTISEMENT
피스타주식회사와 ㈜씨앤투스성진은 서울사무실의 임수철 대표, 순수한쇼핑몰의 유종민 대표, 제이엘몰의 채준석 대표를 아에르 공식 판매원으로 지정하여 소비자들에게 일명 착한 유통으로 품질 좋은 마스크를 유통하고자 한다. 공식판매원 3사는 대한민국 마스크 판매 분야에서 다섯 손가락 안에 드는 온라인 판매원들이다.
공식판매원 3사의 대표는 "(주)씨앤투스성진, 피스타주식회사와의 협력을 통해 엄격한 기준의 품질 테스트를 통해 양질의 제품을 공급하겠다"라고 의지를 다졌다.
ADVERTISEMENT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