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은숙 작가 참여 '당신의 운명을 쓰고 있습니다' 티빙 공개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OTT) 티빙은 스타 작가 김은숙이 크리에이터 총괄로 참여하는 드라마 '당신의 운명을 쓰고 있습니다'를 다음 달 26일 오후 4시 단독으로 공개한다고 26일 예고했다.

이 드라마는 인간의 운명을 쓰는 신(神) 신호윤(기도훈 분)이 세기의 로맨스를 완성하기 위해 '막장 드라마'를 쓰는 작가 고체경(전소니)의 습작을 표절해 명부를 작성하면서 벌어지는 판타지 로맨스극이다.

'도깨비', '미스터 션샤인' 등을 히트시킨 김 작가가 크리에이터로 참여하고 제작사 화앤담이 제작을 맡는다.

또 '인현왕후의 남자', '나인-아홉 번의 시간 여행' 등에서 디테일한 연출을 선보인 김병수 PD와 '마이 프린세스'의 은선우 작가가 의기투합했다.

배우들로는 전소니, 기도훈 외에도 박상남, 김우석, 갈소원 등 라이징 스타들이 나선다.

티빙은 "오리지널 드라마로는 처음 선보이는 '당신의 운명을 쓰고 있습니다'는 여느 드라마에서는 만나볼 수 없던 최고의 제작진과 톡톡 튀는 대세 배우들이 힘을 합친 야심 찬 작품"이라고 자신했다.

한편, 티빙은 최근 예능 '여고추리반'과 드라마 스페셜 콘텐츠인 '철인왕후: 대나무숲'에 이어 '당신의 운명을 쓰고 있습니다'까지 오리지널 콘텐츠를 선보이는 데 주력하고 있다.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