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마크로젠, 이뮨메드 코로나19 신속면역진단키트 해외사업권 획득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마크로젠은 이뮨메드가 개발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신속 면역 진단키트의 해외 사업권을 획득했다고 10일 밝혔다.

    이에 따라 마크로젠은 이뮨메드의 신속 항체 진단키트와 추가 개발 예정인 코로나19 진단키트의 사업권을 모두 확보했다.

    이뮨메드는 제품의 개발과 생산을 하고 마크로젠은 해당 진단키트의 해외 유통, 판매, 수출을 맡는다.

    마크로젠은 식품의약품안전처의 수출허가와 유럽 체외진단시약 인증(CE-IVD)을 획득한 신속 항체 진단키트를 우선 판매할 계획이다.

    마크로젠은 해외 법인, 지사, 진단키트 유통업체를 통해 정부 기관과 의료기관에 제품을 공급한다.

    각국의 인허가 절차를 거쳐 해당 진단키트를 마크로젠 자체 브랜드로 판매할 예정이다.

    마크로젠, 이뮨메드 코로나19 신속면역진단키트 해외사업권 획득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인사] KCGI자산운용

      ◎승진◇전무▷주식운용본부장 김홍석◇상무보▷채널마케팅본부장 이지숙◇이사대우▷상품전략팀장 송정순고정삼 한경닷컴 기자 jsk@hankyung.com

    2. 2

      [속보] '김병기 공천헌금 의혹' 전직 동작구의원 경찰 출석

      '김병기 공천헌금 의혹' 전직 동작구의원 경찰 출석오세성 한경닷컴 기자 sesung@hankyung.com

    3. 3

      '오송역 폭파' 예고글 작성한 30대 남성, 김포에서 검거

      충북 청주 오송역에서 폭발물을 터트리겠다는 게시글을 온라인 커뮤니티에 작성한 남성이 경찰에 붙잡혔다. 8일 경찰에 따르면 서울 용산경찰서는 공중협박 혐의로 30대 남성 A 씨를 체포해 조사 중이다.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