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테크원씨엔에스는 2005년 설립된 산업 현장 안전 및 산업용 계측장비 공급 기업이다. 빠른 성장으로 업계를 선도하고 있으며 주요 관공서, 국내 유수의 도시가스, 보일러 회사에서 그 가치를 인정받고 있다. 또한 해외 제조사로부터 정기적으로 수료하는 서비스 트레이닝 및 자체 검교정 서비스를 통하여 고객들의 불편을 최소화하고 신속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주)테크원씨엔에스는 2007년 하니웰 일산화탄소 경보기 독점권을 시작으로 2011년 허버그(hurberg, 이탈리아) 한국 공식 에이전트, 2014년 세버린(sewerin, 독일), 2015년 뵐러(w?hler, 독일) 한국 공식 에이전트 계약 등으로 점진적인 성장을 거두고 있다.
전국적인 오프라인 영업망을 구축하고 있는 (주)테크원씨엔에스는 포스코, 조선소(해운), 삼성, 현대·기아차 등 국내 굴지의 기업 외에도 누수탐지 회사, 보일러 회사, 전국 도시가스 등 지역에 관계없이 필요 업체에게 서비스를 제공한다.
한국브랜드대상은 "(주)테크원씨엔에스의 한국브랜드리더대상 2년 연속 수상을 진심으로 축하한다."라며 "앞으로도 늘 도전하고 연구하여 완벽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누수탐지기/가스측정기/배관내시경 분야 일인자로의 성장을 응원한다."라고 전했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