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현대카드, 더 강력한 혜택 'MX 부스트' 공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사진=현대카드)
    (사진=현대카드)
    현대카드는 '현대카드 M'과 '현대카드 X'의 혜택을 대폭 강화한 '현대카드 MX 부스트(BOOST)'를 공개했다.

    7일 현대카드에 따르면 새롭게 공개된 현대카드 MX 부스트는 기존 상품보다 한층 강화된 혜택과 다양한 디자인 옵션을 탑재하고 이러한 변화를 부스트라는 상품명에 담았다.

    현대카드 MX 부스트의 가장 큰 특징은 적립 및 할인 혜택을 더욱 강화하고 최신 트렌드를 반영해 온라인 간편결제와 해외 가맹점 특별 혜택을 신설한 것이다. 특히 모든 가맹점에서 쓰면 쓸수록 더 큰 혜택을 주고 카드를 많이 사용한 고객에게는 보너스 리워드까지 제공한다.

    현대카드 MX 부스트 상품들은 고객이 자신의 취향에 맞춰 카드 디자인을 선택할 수 있도록 총 12가지 디자인 옵션을 제공한다.

    현대카드 M 부스트 시리즈와 현대카드 X 부스트 시리즈 디자인이 각각 3종씩 제공되며 현대카드 MX 부스트 공용 디자인 3종도 선택할 수 있다.

    또 메탈 플레이트 발급을 원하는 고객에게는 추가로 3종의 공용 디자인이 제공된다(메탈 플레이트 발급 시 추가 발급수수료 부과).

    연회비는 현대카드 M/X 부스트와 현대카드 M2/X2 부스트, 현대카드 M3/X3 부스트가 기존과 동일하게 각각 3만원, 6만원, 9만원이다.

    차은지 한경닷컴 기자 chachacha@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우리·현대카드 2곳만 금감원에서 '소비자보호 우수' 등급

      우리카드와 현대카드가 금융감독원의 금융소비자보호 실태평가에서 우수 등급을 받았다. 신한 하나 우리 등 대형 은행을 비롯해 신한금융투자와 KB증권 NH증권 등 사모펀드 사태와 관련됐거나 대규모 소비자 피해를 일으켜 중...

    2. 2

      '배민 카드'로 배달 시키면 포인트 3%씩 적립

      연말연초 휴가 시즌인데 코로나19 여파로 호텔에서 휴식을 즐기는 ‘호캉스’도 못하게 됐다. 정부가 호텔 객실 사용률을 50% 이내로 제한하면서다. 이제 낙이라고 한다면 음식 배달을 받아서 화상회...

    3. 3

      어르신들도 쉽고 안전하게 누릴 수 있는 '금융서비스'

      금융회사들이 고령 시대를 맞이해 노년층을 대상으로 한 상품 출시에 공을 들이고 있다. 금융 소외를 겪고 있는 노년층이 더 쉽고 안전하게 금융서비스를 누릴 수 있다는 점을 강조했다. 하나은행은 보이스피싱 보험을 무료로...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