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재교과서 밀크티, 안전한 스마트학습으로 높은 수준의 만족도 달성해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때문에 외부와의 접촉을 최소로 줄이고 집에서 안전하게 공부할 수 있는 방안을 고심하는 학부모들도 늘고 있다. 그 중에서도 최근 스마트학습에 대한 관심이 큰 폭으로 증가했다. 태블릿 PC를 이용해 흥미와 학습효과까지 두 마리 토끼 잡기가 가능해졌기 때문이다.
ADVERTISEMENT
밀크티는 초등학교 교과서 전 과정을 디지털 학습으로 할 수 있는데, 하루 1시간 주어진 오늘의 학습 과정에 학습생 개인에게 맞춘 커리큘럼을 별도로 구성해 자신의 진도와 수준에 맞게 공부할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개념만 서술된 재미없는 초등공부방식을 지양하고 애니메이션, 3D, AI(인공지능), 게임 방식 등 디지털 콘텐츠를 적극 활용해 공부 효과를 더했다.
뿐만 아니라 초등학생들이 어려워하는 초등수학과 초등영어의 경우 짧은 시간 내 핵심 개념만 재미있게 공부할 수 있도록 콘텐츠를 구성했다. 여기에 교과서 완벽 연계로 언제 어디서나 학교 공부를 예습/복습 가능하다는 점도 눈 여겨 볼 만하다.
ADVERTISEMENT
이처럼 천재교육의 자회사 천재교과서가 만들어 더욱 높은 신뢰도를 자랑하는 밀크T는 유아부터 초등, 중학, 고등까지 모든 과정을 스마트학습으로 공부할 수 있다. 초등인강, 중학/고등인강의 대체 상품으로 찾는 학부모들이 늘고 있다.
아울러 현재 천재교과서 밀크티 초등은 10일 무료체험 및 학습상담 서비스를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2020년 새로운 TVCF 오픈 기념, 밀크티 응원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