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발라드 세손' 정승환, 신곡 '어김없이 이 거리에' 발매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발라드 세손' 정승환, 신곡 '어김없이 이 거리에' 발매
    소속사 안테나는 정승환이 오는 8일 신곡 '어김없이 이 거리에'를 발매한다고 5일 밝혔다.

    겨울 감성을 가득 머금은 발라드로 동화 같은 사운드에 정승환의 포근한 보컬이 어우러진 곡이다.

    멜로망스 정동환이 작·편곡을 맡았고 가사는 심현보와 정승환이 함께 썼다.

    소속사는 정승환이 그동안 '눈사람', '십이월 이십오일의 고백' 등 겨울에 발표한 곡으로 많은 사랑을 받은 만큼 "이번에도 한 해 동안 지친 이들에게 따스한 온기를 전해줄 것"이라고 소개했다.

    정승환은 SBS TV 'K팝 스타 4' 준우승자 출신으로 2016년 정식으로 데뷔했다.

    깊이 있는 음색과 가창력을 갖춰 정통 발라더 계보를 잇는 가수로 주목받았고 이 때문에 '발라드 세손'이라는 수식어를 갖고 있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포토+] 알파드라이브원, '팬들 마음 뒤흔드는 멋진 남자들' (MMA 2025)

      그룹 알파드라이브원이 20일 오후 서울 고척동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린 '2025 멜론뮤직어워드(MMA 2025)'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2. 2

      [포토+] 올데이 프로젝트, '강렬한 모습에 시선강탈' (MMA 2025)

      그룹 올데이 프로젝트가 20일 오후 서울 고척동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린 '2025 멜론뮤직어워드(MMA 2025)'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3. 3

      [포토+] 키키, '깨물어주고 싶은 깜찍함~' (MMA 2025)

      그룹 키키가 20일 오후 서울 고척동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린 '2025 멜론뮤직어워드(MMA 2025)'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