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정우♥김유미, 러브스토리 공개 "사귀기까지 오래 걸려"(미우새)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유미 씨는 모든 사람들에게 친절하고
    따뜻한데 보이지 않는 막이 있어요"
    정우/사진=SBS '미운 우리 새끼'
    정우/사진=SBS '미운 우리 새끼'
    배우 정우가 아내 김유미와의 러브 스토리를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29일 오후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에서는 아내 김유미와의 연애 과정을 공개한 정우의 모습이 전파를 탔다.

    방송에서 정우는 아내 김유미가 여전히 설렌다고 말했다. 그는 "사귈 때 느낌이랑 결혼 후 느낌이랑 좀 다른데 아직도 아내를 보면 설렘은 물론이고 손 잡을 때 설렘이 큰 거 같아요"라고 전했다.

    이를 들은 서장훈은 "집에서 계신 분이 보면 만족할 만한 답변이었다"고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자아냈다.

    정우는 김유미와의 연애 과정을 공개했다. 그는 "등장할 때 후광이라고 하잖아요. 그게 비치더라고요. 사실 저보다도 연상이자 선배라 저는 결혼을 하겠다는 생각을 할 수 없었는데 친분이 쌓여갔죠"라고 당시를 회상했다. 이어 그는 "사귀기까지가 오래 걸렸어요"라며 "유미 씨는 모든 사람들에게 친절하고 따뜻한데 보이지 않는 막이 있어요"라고 덧붙였다.

    정우는 "데이트 아닌 데이트를 하다가 의도치 않은 실수를 하게 되면 그 다음에 만날 때 막이 더 두터워져 있어요. 그게 이어지다가 저도 좀 많이 힘들고 해서 결단을 내렸어요. 고백을 했어요. 정식으로 사귀고 싶다. 처음에는 거절 당했어요. 결국 그 자리에서 사귀기로 했어요"라고 설명했다.

    김정호 한경닷컴 객원기자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정우, ♥김유미와 결혼 5년차 "손 잡을 때 가장 설레"

      \배우 정우가 아내 김유미와 결혼에 골인한 과정을 고백한다. 오는 29일 방송되는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탄탄하고 깊이 있는 연기력으로 중무장한 배우 정우가 재치 있는 반전 입...

    2. 2

      정우 "영화 '이웃사촌' 270만명 넘으면 마포대교 뛰겠다"(최타파)

      배우 정우가 출연한 영화 '이웃사촌'이 순익분기점을 넘으면 상의를 벗고 마포대교를 달리겠다는 공약을 걸어 눈길을 끌고 있다.24일 오후 방송된 SBS 파워FM '최화정의 파워타임(이하 '...

    3. 3

      보아 "가장 뿌듯했던 순간은 17살 받은 SBS 가요대상"(미우새)

      '아시아의 별' 보아가 가장 뿌듯했던 순간에 대해 언급해 눈길을 끌고 있다.22일 오후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에서는 보아가 게스트로...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