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속초시 보건당국 요양병원 격리병동 환자 분산키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강원 속초시 보건당국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진자 발생이 잇따르는 모 요양병원 코호트 격리병동 환자들을 다른 병동으로 분산시키기로 했다.

    속초시 보건당국 요양병원 격리병동 환자 분산키로
    28일 속초시 보건당국은 코로나19 확진자 발생이 이어지는 모 요양병원에서 코호트 격리 중인 5병동 환자 29명 가운데 10여 명을 6병동으로 옮기기로 했다.

    이를 위해 보건당국은 6병동 환자 15명을 4병동으로 옮겼다.

    환자들을 옮기기에 앞서 보건당국이 6병동 환자와 종사자 등 20여 명을 4차례 검사한 결과 전원 음성이 나왔다.

    보건당국은 "코호트 격리한 5병동 환자 밀집도를 줄이기 위해 이 같은 조처를 했다"고 설명했다.

    해당 요양병원에서는 지난 12일 첫 확진자가 나온 것을 시작으로 모두 19명이 확진됐다.

    첫 확진자 발생 이후 보건당국은 확진자가 나온 5병동을 코호트 격리했으며 확진자는 모두 격리병동에서 나왔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반려견과 산책 중 날아온 '무쇠 촉 화살'…경찰, 용의자 추적 중

      청주에서 늦은 밤 반려견과 산책하던 여성 주변으로 화살이 날아와 경찰이 화살을 쏜 남성 2명을 추적 중이다.8일 청주청원경찰서에 따르면 지난 7일 오후 11시 40분께 청주시 상당구 청소년광장에서 '이상한 소...

    2. 2

      비닐봉지에 담아온 '따뜻함'…"좋은 일에 써달라" 101만원 기부

      인천에서 익명의 기부자가 "좋은 일에 써달라"는 손글씨와 함께 강화군에 현금을 전달한 사연이 뒤늦게 알려졌다. 최근 인천에서는 신원을 밝히지 않고 공공기관에 현금을 전달하는 기부 사례가 이어지고 있다.8일 인천시 강...

    3. 3

      서부지법 사태 배후 의혹…檢, 전광훈 구속영장 청구

      서울서부지방법원 폭력 난동 사태의 배후로 지목된 전광훈 사랑제일교회 목사에게 검찰이 구속영장을 청구했다.8일 법조계에 따르면 서울서부지방검찰청은 전날 경찰이 신청한 전 목사에 대한 구속영장을 이날 서울서부지법에 청구...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