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원어스 /사진=RBW 제공
그룹 원어스 /사진=RBW 제공
그룹 원어스가 신곡 '뿌셔'를 발표한다.

원어스는 공식 SNS를 통해 디지털 싱글 '뿌셔'의 콘셉트 포토를 선보이며 12월 1일 스페셜 음원 발표 소식을 알렸다.

공개된 사진 속 원어스는 비비드 컬러의 캐주얼 룩으로 청량한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다.
원어스 특유의 소년미 넘치는 표정과 포즈로 밝은 에너지를 선사해 눈길을 끌었다. 또 다른 사진에는 세련된 수트 스타일링으로 멋스러운 자태를 드러낸 원어스의 모습이 담겼다.

원어스는 소년과 남성의 매력이 공존하는 한층 성숙해진 비주얼로 탁월한 콘셉트 소화력을 입증, 신곡 '뿌셔'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그룹 원어스 /사진=RBW 제공
그룹 원어스 /사진=RBW 제공
원어스는 오는 12월 1일 디지털 싱글 '뿌셔'를 발매한다. 이에 앞서 28일 개최되는 원어스의 첫 온택트 라이브 'ONEUS 1st Ontact Live [CRUSH ON Ø US]'에서 신곡 '뿌셔' 무대를 최초 공개한다. '뿌셔'는 경쾌한 비트에 어우러진 원어스만의 화려한 퍼포먼스가 특징인 곡이다. 원어스는 이전에는 볼 수 없었던 새로운 매력으로 '무대천재' 면모를 발휘할 예정이다.

첫 온택트 라이브에서만 만날 수 있는 스페셜 스테이지와 독창적인 무대 연출은 물론, 형제그룹 원위도 지원사격에 나설 예정이라 더욱 기대가 모아진다.

원어스의 첫 온택트 라이브 'ONEUS 1st Ontact Live [CRUSH ON Ø US]'는 28일 오후 1시 'MyMusicTaste'를 통해 개최된다.

김수영 한경닷컴 기자 swimmingk@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