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ADVERTISEMENT

    티웨이항공, 다음 달부터 홍콩 노선 운항 재개…중단 8개월만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티웨이항공이 다음 달 인천∼홍콩 노선 항공편의 운항을 재개한다고 24일 밝혔다.

    앞서 티웨이항공은 지난 3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으로 모든 국제선 운항을 중단한 이후 지난 7월 인천∼홍콩 노선의 운항을 재개하려고 했으나 현지 코로나 상황 악화 등의 이유로 미룬 바 있다.

    인천∼홍콩 노선은 다음달 14일부터 주 1회(매주 월요일) 운항할 계획이다.

    단, 홍콩 입국은 홍콩 ID카드 소지자만 가능하다.

    티웨이항공, 다음 달부터 홍콩 노선 운항 재개…중단 8개월만
    항공권 가격은 1인 편도 총액 18만8천원부터다.

    티웨이항공은 위탁 수하물 30kg과 기내 수하물 10kg 등 총 40kg의 무료 수하물을 허용할 예정이다.

    티웨이항공은 지난 8월 대구∼옌지(延吉·연길) 노선을 시작으로 이달 초 인천∼도쿄(東京), 인천∼오사카(大阪) 노선 등 국제선 정기편 일부 노선을 재운항하고 있다.

    또 안전한 여행을 위해 웹 체크인, 키오스크 등 비대면 서비스를 적극 활용하고 있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철저한 기내 방역과 안전 체계를 유지해 편안한 여행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안성재 셰프가 화교에 공산당?'…'흑백요리사' 제작진 칼 뽑았다

      넷플릭스 요리 예능 '흑백요리사2' 제작사가 출연진에 대한 근거 없는 루머와 악성 댓글 차단에 칼을 뽑았다.'흑백요리사2' 제작사 '스튜디오 슬램'은 지난 6일 유튜브 채널...

    2. 2

      육아휴직 양극화…영세사업장 직원, 여전히 눈치 본다

      정부가 육아휴직 활성화에 매진하고 있지만, 대기업과 영세사업장 간 육아휴직 양극화는 여전한 것으로 조사됐다.대기업은 10곳 중 9곳이 육아휴직을 모두 사용할 수 있었지만, 영세사업장은 10곳 중 6곳만 자유롭게 사용...

    3. 3

      '40년간 700회' 부천 헌혈왕…"삶의 엔도르핀, 900회가 목표"

      경기도 부천에서 700번째 헌혈을 달성한 50대 남성의 사연이 알려졌다. 이 남성은 40년 동안 꾸준한 건강 관리와 함께 헌혈을 실천했다.대한적십자사 인천혈액원은 경기도 부천시에 사는 박기식씨(58)가 지난달 28일...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