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ADVERTISEMENT

    중고차 판매까지 발 넓힌 티몬...25일 첫 ‘라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중고차 판매까지 발 넓힌 티몬...25일 첫 ‘라방’
    티몬이 중고차 판매로 라이브커머스 영역을 확대한다.

    티몬은 오는 25일 오전 11시 티비온을 통해 특A급 수준의 중고차 9대를 판매한다고 24일 밝혔다.

    모두 2017~2020년도에 출시된 최신 모델로 신차에 가까운 주행거리 1만km대의 매물도 포함됐다.

    고객들은 티몬 라이브방송을 보면서 실시간 영상과 채팅으로 꼼꼼이 매물을 따져볼 수 있다.

    가격은 시중 동급차량보다 최대 150만원 저렴하단 설명이다.

    티몬이 이번에 판매하는 매물은 중도 반납 또는 완납된 리스·렌트 차량이다.

    주요 판매 차량은 ‘제네시스 GV80(2020년식)’, ‘벤츠 E220d (2019년식)’, 현대 ‘그랜저 IG(2019년식)’와 ‘싼타페 더 프라임(2017년식)’, ‘BMW 미니쿠퍼 컨버터블(2019년식)’등이다.

    구매 희망 고객은 각 차량 당 20번까지 지정된 계약 대기 순번을 먼저 구매해야 된다. 선순위 계약이 불발 시 차순위자에게 계약 권한이 넘어가는 방식이다.

    해피콜을 수신한 구매 대상자는 매물을 실물로 확인 후 계약을 맺게 되며, 티몬을 통한 결제 완료 후에 차량을 최종 인도받게 된다.

    티몬 관계자는 “티몬은 우수한 상태의 한정 매물에 집중하는 전략으로 최저가 수준의 중고차 특가 상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고영욱기자 yyko@wowtv.co.kr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한경 '지속가능 미래 조명' 기후환경언론인상

      오상헌 한국경제신문 산업부장(오른쪽)이 30일 넷제로2050기후재단(이사장 장대식·왼쪽)이 주최한 국제 기후 포럼에서 ‘2025년 기후환경언론인상’을 받았다. 재단은 “지...

    2. 2

      [모십니다] 2025 ESG 경영혁신 포럼

      한경미디어그룹과 한경매거진&북이 11월 11일 ‘2025 ESG 경영혁신 포럼’을 한국경제신문사 18층 다산홀에서 개최합니다. 포럼 주제는 ‘이재명 정부의 기후에너지 정책과 기업의 대...

    3. 3

      '생글생글' 내달부터 우편으로 배송합니다

      한국경제신문은 청소년의 경제 지식을 함양하고 문해력, 생각하고 글 쓰는 힘을 키워주기 위해 청소년 경제 전문지 ‘생글생글’을 발간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는 한경을 구독하는 독자가 추가로 &lsq...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