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넷마블 북미 자회사 카밤, 모바일 액션 RPG ‘마블 렐름 오브 챔피언스’ 글로벌 사전등록 시작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나만의 마블 영웅으로 진영을 이뤄 싸우는 3v3 실시간 모바일 액션 RPG
    이용자 개성과 전투 스타일에 맞춘 캐릭터 커스터마이징 가능
    영웅 장비, 골드 등 풍성한 사전등록 보상 제공
    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은 북미 자회사 카밤(Kabam)이 개발 중인 실시간 모바일 액션 역할수행게임(RPG) ‘마블 렐름 오브 챔피언스(MARVEL Realm of Champions)’의 글로벌 사전등록을 23일부터(현지시간 22일) 실시한다고 밝혔다.

    사전등록은 공식 사이트 및 구글 플레이에서 가능하며, 참여자 전원에게는 ‘아이언 리전에어’ 및 ‘헐크’의 장비와 함께 100 유닛 및 300 골드가 보상으로 지급될 예정이다.

    ‘마블 렐름 오브 챔피언스’는 마블의 세계관을 기반으로 ‘하우스(House)’라는 가문 개념을 도입해 이용자들이 팀을 이루어 실시간 3대3 전투를 펼치는 것을 핵심으로 한다. 각 하우스의 일원인 ‘챔피언(Champion)’은 총 6종의 영웅으로, 이용자들은 ‘아이언 리전에어(Iron Legionnaire)’, ‘웹 워리어(Web Warrior)’, ‘블랙 팬서(Black Panther)’, ‘헐크(Hulk)’, ‘스톰(Storm)’, ‘소서러 슈프림 (Sorcerer Supreme)’ 캐릭터 중 선택해 게임을 진행할 수 있다.

    또 이 게임은 다양한 장비와 무기를 이용자가 직접 선택하여 전투 스타일에 맞게 캐릭터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이용자들은 다른 가문의 이용자들과 실시간으로 액션 아레나 전투를 치르며, 이를 통해 ‘배틀월드(Battleworld)’라 불리는 세계에서 펼쳐지는 대규모 전쟁을 경험할 수 있다.

    카밤은 사전등록을 기념해 게임 스토리를 담은 시네마틱 영상(https://youtu.be/K4WpixlkHcQ)을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했다. 출시 일정은 추후 공개할 예정이다.

    ‘마블 렐름 오브 챔피언스’에 대한 추가 정보는 공식 사이트(https://marvelrealmofchampions.com/)와 페이스북(www.facebook.com/MarvelRealmofChampions)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ADVERTISEMENT

    1. 1

      BYC, 2026년 붉은 말의 해 맞아 ‘레드행운팬티’ 선보여

      BYC(대표 김대환)는 2026년 병오년 붉은 말의 해를 맞아 ‘레드행운팬티’를 선보인다고 밝혔다.이번 신제품은 붉은 말의 해를 기념해 60수 고급 레드 원단을 사용했다. 순면 100% 소재의 남성용 사각팬티로 통기성이 뛰어나 위생적이고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다.또한 흡수력이 좋아 땀을 빠르게 건조시켜주고, 내구성도 우수하다. 부드럽고 편안한 밴딩과 허벅지 옆트임 디자인을 적용해 활동 시에도 부담 없이 착용할 수 있다.특히 ‘레드행운팬티’는 제품 옆에 금색으로 한자 ‘복(福)’자를 포인트로 나염해 새해를 기념하는 의미를 더했다. 행운을 기원하는 ‘복주머니 패키지’를 제공해 새해 선물용으로도 활용성이 높다.‘레드행운팬티’는 BYC 직영점과 BYC 쇼핑몰을 포함한 BYC 온·오프라인 판매처에서 만나볼 수 있다.BYC 관계자는 “2026년 붉은 말의 해를 맞아 행운과 건강을 기원하는 의미를 담은 레드행운팬티를 선보였다”며 “화려한 색상과 편안한 착용감으로 실용성과 특별함을 동시에 만족시킬 제품”이라고 말했다.

    2. 2

      BYC, 키자니아 서울과 함께 크리스마스 이벤트 ‘코코모메 데코백 팝업 스튜디오’ 진행

      BYC(대표 김대환)의 키즈 패션 브랜드 ‘코코모메’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키자니아 서울과 함께 ‘코코모메 데코백 팝업 스튜디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이번 이벤트는 아이들이 상상력과 창의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와펜과 뱃지를 활용해 에코백을 꾸미는 체험형 프로그램으로 오늘(24일)부터 오는 30일까지 7일간 키자니아 서울 2층 국가대표 훈련센터 옆에서 열린다.행사장에 방문한 어린이들은 제공되는 와펜 디자인 중 4개를 선택해 에코백에 자유롭게 부착하고, 직접 그린 뱃지를 달아 자신만의 에코백을 완성할 수 있다. 또한 코코모메 인스타그램 (@cocomome_official)을 팔로우하고 이벤트 사진을 SNS에 업로드하면 캐릭터 와펜 2개를 추가 증정하고, 키자니아에서 사용 가능한 화폐 5키조(KZ)도 제공된다.이와 함께 행사 기간 동안 BYC 텍스타일 개발 센터 앞에서는 키자니아 방문객 누구나 참여 가능한 네컷 사진 찍기 행사도 진행한다.BYC는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코코모메 구매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오는 12월 31일까지 스마트스토어에서 7만원 이상 구매하고, 리뷰를 작성한 고객을 대상으로 롯데월드 어드벤처 등에서 사용 가능한 ‘ONE TICKET’을 선착순 100명에게 선물로 증정한다.한편, ‘코코모메’는 ‘아이’를 뜻하는 ‘coco’와 ‘시간, 순간’을 의미하는 ‘moment’의 합성어로, 아이의 성장 순간을 함께하는 BYC의 키즈 패션 브랜드다. 아이들의 상상력을 바탕으로 일상과 자연을 재해석해 마치 아이들이 그린 것 같은 장난스러운 일러스트가 코코모메의 정체성이다. ‘자연’, ‘그린듯한’, ‘아이들의 상상력’을 키워드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개발했다.BYC 관계자는 “크리스마스를

    3. 3

      BYC, 크리스마스 선물용 ‘커플 속옷 세트’ 출시

      BYC(대표 김대환)는 크리스마스 선물로 어울리는 화려한 레드 컬러의 ‘커플 속옷 세트’ 신제품을 출시한다고 밝혔다.이번 신제품은 강렬한 레드 톤을 중심으로 한 크리스마스 콘셉트로 기획됐다. 여성용 와이어브라•미니헴팬티•갈라팬티•롱슬립과 남성용 드로즈로 구성해 커플 아이템으로 활용하기 적합하다.먼저 와이어브라는 레드 올오버 레이스에 소폭 레이스를 매치해 화려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팬티는 레이스 미니헴팬티와 섹시한 무드의 레이스 갈라팬티 2종으로 구성해 스타일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또한, 시스루 무드가 돋보이는 레이스 롱슬립도 함께 선보여 완성도 높은 룩을 연출 할 수 있다.남성용 드로즈는 폴리스판 원단을 사용해 부드럽고 신축성이 뛰어나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이번 BYC 크리스마스 커플 속옷 세트는 BYC 직영점을 포함한 BYC 오프라인 판매처에서 만나볼 수 있다.BYC 관계자는 “연말과 크리스마스를 맞아 연인 선물용으로 어울리는 특별한 커플 속옷 세트를 선보이게 됐다”며 “화려한 디자인과 색상은 물론 편안한 착용감을 동시에 갖춘 제품으로, 실용성과 특별함을 모두 만족시킬 것”이라고 말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