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미리보는 겟잇쇼] ‘기운 한 모금, 홍삼명주’ 자연과 인삼 ‘겟잇쇼 킨텍스2020(월드식품·주류박람회)’ 참가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기운 한 모금, 홍삼명주’ 자연과 인삼(대표:김명자)은 오는 11월 27일(금)부터 29일(일)까지 사흘간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되는 ‘겟잇쇼(GetEatShow) 킨텍스 2020’에 참가하여 자사 제품인 ‘홍삼명주’를 선보인다.

    홍삼명주는 대한민국 대표 브랜드 홍삼을 발효시킨 ‘홍삼 발효주’이다. 충북 괴산 지역 특산주인 홍삼명주는 4~5년 동안 재배한 인삼을 이용하여 3년 이상 발효·숙성시킨 인삼원액으로 만드는 제품으로 긴 기다림 끝에 탄생된다.

    우리 술의 경우 대부분 쌀과 과실로 만드는 반면 ‘자연과 인삼’의 홍삼명주는 홍삼을 발효시킨 최초의 제품이다. 우리 몸에 홍삼의 유효성분이 빠르게 흡수되어 유익을 주는 제품으로 홍삼을 별도로 섭취하지 않아도 된다고 한다. 아울러 홍삼명주는 맛을 내기 위해 첨가물을 넣지 않고 토양의 맛을 그대로 표현하고 있으며 산화되지 않아 유통기한이 따로 없다.

    자연과 인삼의 관계자는 “겟잇쇼 자연과 인삼 부스에서 ‘홍삼명주’를 시음 해보시고 홍삼의 토질을 그대로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말하며 “소비자들이 우리나라의 다양한 전통주들과 그 중에서도 국내외 최초로 홍삼을 발효한 홍삼명주를 알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자연과 인삼의 ‘홍삼명주’는 중국, 홍콩시장에 수출하고 있으며 전부터 꾸준히 중국, 홍콩의 무역 상담회, 전시회에 참가함으로써 현재 다시 한 번 중국으로 수출을 준비중이다.

    한편, 자연과 인삼이 참가하는 ‘겟잇쇼 킨텍스2020(구. 월드식품박람회&월드와인및주류박람회)’는 국내외 와인 및 주류 업체와 바이어들이 참가해 차별화된 주류 전문 박람회인 월드와인및주류박람회가 올해부터 월드식품박람회과 통합된 박람회이다.

    11월 27일(금)부터 29일(일)까지 킨텍스 제2전시장 7홀에서 개최되는 겟잇쇼 킨텍스2020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등록시 무료로 입장할 수 있으며, 현장에서 유료로 입장권을 구매할 수 있다. 겟잇쇼 입장권 소지자는 같은 날 8홀에서 열리는 ‘국제환경장비 및 자원순환 산업전’도 함께 관람이 가능하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한목 나무셈틀' 개발…플라스틱 대체로 탄소저감 효과

      산림청 "일본제품 대비 가격은 절반"…16일부터 판매 산림청은 15일 국산 목재 이용 활성화를 위해 '한목(木)' 목재 계산기 '나무셈틀'을 개발했다고 밝혔다. 한목은 국산 목재로 만든 우수한 목재 제품을 알리기 위...

    2. 2

      "자동차 대체부품, 순정품과 품질 동등…가격은 더 저렴"

      소비자원 비교시험…"부정적 이미지 개선 필요" 자동차 '순정' 부품과 인증받은 대체부품의 품질이 비슷한 수준이지만 대체부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인식이 부족하다는 조사 결과가 나왔다. 한국소비자원은 아우디 A6와 BMW...

    3. 3

      격려·혁신·협력의 장…16∼20일 '중견기업 주간'

      산업통상자원부와 한국중견기업인연합회는 16일부터 20일까지 '2020 중견기업 주간'을 개최한다고 15일 밝혔다. 산업부는 우리 경제의 '허리' 역할을 맡는 중견기업계의 사기를 높이고자 '중견기업법령'을 개정해 매년...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