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비스' 박정수 "백일섭 때문에 연예활동 관둬…날 괴롭힌 남자"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비스' 박정수, 선배 백일섭 폭로
    "정말 날 괴롭힌 남자"
    '비스' 박정수 / 사진 = '비디오스타' 방송 캡처
    '비스' 박정수 / 사진 = '비디오스타' 방송 캡처
    배우 박정수가 연예계를 은퇴했던 이유가 백일섭 때문이라고 폭로했다.

    10일 방송된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는 '백일(섭) 잔치' 특집으로 백일섭, 김세환, 박정수, 이계인, 금잔디가 출연했다.

    이날 박정수는 백일섭의 첫인상에 대해 "정말 날 괴롭힌 남자"라고 말했다. 그는 "내가 지금은 라식을 해서 좀 보이는데 과거에는 시력이 마이너스9였다. 얼마나 안 보였겠냐. 그래서 안경 끼기 전에는 사람만 보이면 무조건 인사를 했다"며 "근데 내가 어쩌다가 그냥 가면 '너 왜 선배한테 인사 안 하냐'면서 시비를 걸었다. 그래서 무조건 인사했는데 그러면 '왜 또 인사를 하냐'고 했다"고 폭로를 이어갔다.

    이어 박정수는 연예인을 그만뒀던 이유도 백일섭 때문이라고 고백했다. 이를 들은 백일섭은 "내가 좀 울렸다. 그랬더니 안 보이더라. 조용히 시집을 갔더라"고 말했다.

    그러자 박정수는 "연예인 생활이 나한테 안 맞았던 거 같다. 힘들었던 거 같다. 백일섭 지분은 약간 있었다. 선배들 몇 명 중에 한 명이었다"고 터놓았다.

    백일섭은 "그땐 짓궂어서 그랬다"며 "인정한다. 예뻐서 작업해볼 생각도 있었다. 사심도 있었다. 근데 그때는 좀 바빴다"고 말했고, 박정수는 그런 백일섭을 향해 "나 말고도 수도 없었다"고 폭로를 이어가 웃음을 자아냈다.

    장지민 한경닷컴 객원기자 newsinfo@hankyung.com
    장지민 객원기자
    .

    ADVERTISEMENT

    1. 1

      백일섭이 김세환에게 영화 추천한 이유(비스)

      배우 백일섭이 가수 김세환을 영화 평양랭면에 추천한 이유를 밝혔다.10일 오후 방송된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이하 '비스')에서는 배우 김세환이 독립영화 '평양랭면'에...

    2. 2

      백일섭, 과거 박정수 많이 울린 이유는?(비디오스타)

      배우 백일섭이 박정수를 괴롭힌 이유를 털어놔 눈길을 끌고 있다.10일 오후 방송된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서는 '백일(섭) 잔치' 특집으로 백일섭, 김세환, 박정수, 이계인, 금잔디...

    3. 3

      '라디오스타' 이유비, 백일섭 말에 오열한 이유

      배우 이유비가 백일섭 때문에 오열했었다고 말해 이목을 끌고 있다.30일 오후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는 배우 성동일, 이유비, 백일섭, 김희원이 게스트로 출연했다.이날 방송에서 MC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