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브랜드 에잇비돌체, 비주얼·맛 동시 만족 디저트로 2030세대 공략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에잇비돌체는 ‘8가지 최고(BEST)’라는 의미의 ‘8b’를 붙여 탄생한 이름이다. 8가지 최고의 마음을 담아 디저트를 만들고, 건강하고 맛있는 디저트를 통해 모두에게 행복한 미소를 드린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ADVERTISEMENT
에잇비돌체는 엄선된 재료를 고집하고, 좋은 재료를 아끼지 않고 사용해 높은 퀄리티의 베이커리 메뉴를 만나볼 수 있는 디저트 카페로 알려졌다. 특히 프리미엄 퀄리티 디저트 전 제품은 HACCP(해썹) 인증을 받은 제조공장에서 만들어진다.
에잇비돌체가 젊은 세대에게 강세를 보이는 이유는 오감을 만족시켜주는 스타일리시한 인테리어, 예쁜 비주얼의 디저트와 다채로운 음료 뿐 아니라 합리적인 가격과 차별화된 제품 경쟁력에서 찾을 수 있다.
ADVERTISEMENT
디저트 본연의 맛에 신경 쓰지 않고 고객 관심을 위해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인증샷용으로 단순히 화려한 인테리어나 독특한 비주얼의 디저트를 선보인다면 시장에서 살아남기 힘들다는 의미다.
에잇비돌체가 새로 선보이는 신제품 디저트 라인업은 2020년 여름부터 끊임없는 연구를 통해 개발됐다. 밀레니엄 시대를 공략한 다채로운 메뉴가 벌써부터 관심의 중심이 되고 있다.
ADVERTISEMENT
에잇비돌체는 신메뉴 구성, 메뉴 리뉴얼 등 개발 분야 투자 뿐 아니라 최근 1호 가맹점인 국회의사당역점을 오픈하며 가맹점 모집에도 활기를 띄고 있다. 광고, SNS 등을 통한 인지도 상승에 가맹점 모집 뿐 아니라 동남아시아, 중국 등 해외시장 진출사업도 활발히 추진되고 있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