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함소원 "돈 많이 벌었냐" 비아냥에 "못 벌었으니 기다려줘요"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방송인 함소원, 악의적 DM에 쓴소리 답변
    함소원/사진=한경DB
    함소원/사진=한경DB
    방송인 함소원이 악의적 DM(다이렉트 메시지)에 태연하게 답해 눈길을 끈다.

    함소원은 28일 자신의 SNS에 "혜정이는 건강합니다. 걱정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항상 고맙고 감사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과 영상을 게재했다.

    앞서 지난 27일 TV조선 예능 프로그램 '아내의 맛'에 출연한 함소원은 딸 혜정이의 고열로 인해 병원을 찾아 진료를 받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에 걱정하는 팬들을 위해 함소원이 직접 딸에 대한 이야기를 전한 것으로 보인다.

    더불어 함소원은 한 네티즌이 보낸 DM의 캡처사진과 자신의 답변 내용을 함께 공개했다. 해당 사진에서 네티즌은 "함소원님 '아내의 맛' 그때 한 번 나오더니 안 나오고 OOO 판매로 돈 많이 벌으셨나요?"라고 묻고 있다.

    이에 함소원은 "아니에요. 못 벌었어요. '아내의 맛' 출연 약속된 출연진 분들 다 방송 나가시고 나서 저희 순서가 오면 나갈 것 같아요. 저와 남편, 마마(시어머니) 모두 '아내의 맛'에서 여러분을 뵐 날을 기다리고 있어요. 기다려주세요. 감사합니다"라고 의연하게 대처했다.

    장지민 한경닷컴 객원기자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아내의 맛' 함소원·진화, 혜정 고열 증세에 응급실서 '우여곡절'

      '아내의 맛' 함소원, 진화 부부가 딸의 고열에 당황해 응급실을 찾았다.지난 27일 방송된 TV조선 '아내의 맛'에서는 진화와 함소원의 일상이 전파를 탔다. 이날 진화와...

    2. 2

      '아내의 맛' 함소원, 딸 39도까지 열 오르자 '패닉'

      배우 함소원이 39도까지 열이 오른 딸 혜정이를 보고 크게 당황했다.27일 오후 방송된 TV조선 예능프로그램 '아내의 맛'에서는 함소원과 진화가 39도까지 열이 오른 혜정이를 보는 모습이 공개됐다.이날...

    3. 3

      신상공개 볼모로 협박하는 '디지털성범죄'…"피해학생 속출"

      텔레그램 상에서 성적 수치심을 유발하는 사진 합성을 의뢰한 한 중학생이 협박에 시달리다 결국 또래 아이들에게 신상이 공개되는 사건이 발생했다.26일 교육당국 등에 따르면 지난 9월 중학생인 A군은 페이스북에서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