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아이콘택트' 양치승, 눈맞춤 상대로 '김탁구 아역' 오재무 지목…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좋게 얘기하고 짜증을 내고 화를 내고 먹히지 않더라
    "좋게 얘기하지 않고 프로그램에서 얘기해야 할 것 같아서
    나오게 됐다"
    '아이콘택트' 양치승, 눈맞춤 상대로 '김탁구 아역' 오재무 지목…왜?
    스포츠 트레이너 양치승이 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배우 오재무를 눈맞춤 상대로 지목해 시청자들의 이목을 끌었다.

    14일 오후 방송된 채널A '아이콘택트'에는 양치승과 오재무가 출연했다. 이날 양치승은 "죽여버리고 싶은 사람이 있다. 꼴도 보기 싫다. 한, 두 번 얘기한 것도 아니고 몇 달 거쳤다. 좋게 얘기하고 짜증을 내고 화를 내고 먹히지 않더라. 좋게 얘기하지 않고 프로그램에서 얘기해야 할 것 같아서 나오게 됐다"고 운을 뗐다.

    이어 그는 "체육관에 오생충이라고 기생충 같은 애가 있다"며 오재무를 눈맞춤 상대로 부른다고 전했다.

    오재무는 2010년 KBS에서 '제빵왕 김탁구로 데뷔한 배우다. 당시 주인공역인 김탁구의 아역으로 사랑을 많이 받았다.

    아이콘택트 제작진은 오재무에게 이곳에 온 이유를 물었다. 오재무는 "관장님이 불러서 온 것만 알고 있다. 진짜 짐작을 못 하겠다. 어제, 그저께도 본 사이고 할 말이 있으면 바로 하실 분이다. 굳이 방송까지 해서 무슨 말을 할지 걱정된다"라고 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오재무는 양치승 트레이너에 대해선 "서로 장난도 치고 진짜 동네 친구 같은 느낌이다. 24살 차이 나는데, 장난 칠 때는 친구 같지 않냐"고 말했다.

    김정호 한경닷컴 객원기자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아이콘택트' 안희정 딸, 김재엽 소개팅 주선…"엄마 든든한 남친 되길"

      재즈가수 안희정과 전 유도선수 김재엽이 안희정 딸의 주선으로 소개팅을 해 눈길을 끌고 있다.23일 오후 방송된 채널A 예능 프로그램 '아이콘택트'에서는 인간수업 청강생으로 배우 박준금이 출연했다.이날&...

    2. 2

      양치승 용서, 논란글 유포자에 "하체운동하자" 어깨만큼 넓은 아량 보여

      갑질 및 임금 체불 의혹으로 논란의 중심에 선 방송인 겸 헬스 트레이너 양치승이 해당 직원 및 유포자와 만난 영상을 게재해 눈길을 끌고 있다. 12일 양치승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임금 체불 폭로 글을 게재했...

    3. 3

      "#도망간놈 #퍼트린놈 #실검1위한놈"…양치승, 갑질 루머 깔끔 해결 [이슈+]

      헬스트레이너 양치승이 갑질 의혹을 폭로하고 유포한 이들을 만나 해묵은 감정을 해소했다. 지난 12일 양치승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사진을 올리고 "이틀 일하고 도망간 놈", "널리널리 퍼트린놈", "덕분에 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