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강원대 전면 비대면 수업 11월 1일까지 2주 더 연장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강원대 전면 비대면 수업 11월 1일까지 2주 더 연장
    강원대학교가 2학기 비대면 수업 운영 기간을 다음 달 1일까지 연장한다.

    강원대는 최근 교무회의를 열고 이달 18일까지로 계획한 비대면 수업을 다음 달 1일까지 2주 더 연장한다고 13일 밝혔다.

    이후 수업 운영 방식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 상황을 고려해 오는 21일 이후 결정하기로 했다.

    중간시험은 대면 시험을 원칙으로 하며, 시험장 과밀화 방지와 방역을 고려해 오는 19일부터 다음 달 6일까지 3주간 진행한다.

    김헌영 총장은 "사회적 거리두기가 1단계로 완화됐지만 코로나19 재확산 우려가 계속되고 있다"며 "앞으로 추이를 신중히 지켜본 뒤 온라인 개강이나 비대면 수업에 대한 일정을 구체적으로 정해나가겠다"고 밝혔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비싸서 손 떨리는데 농산지에선 버려지는 딸기 "무슨 일?"

      딸기 가격이 연말·연초 수요 증가로 고공행진을 이어가고 있지만 정작 산지에서는 수확한 딸기를 폐기하는 사례가 잇따르고 있다. 소비자 체감 물가는 오르는 반면 농촌 현장에서는 수확한 딸기가 제값을 받지 못...

    2. 2

      10대 시절 초등생 성추행·살해한 30대…20년 만에 또 강제추행

      10대였던 20년 전 초등학생을 성추행하고 살해해 징역 15년을 복역한 30대 남성이 또다시 성범죄를 저질러 법의 심판을 받게 됐다.5일 대전지법 제11형사부(박우근 부장판사)는 강제추행 상해 등 혐의로 기소된 A씨...

    3. 3

      '강선우 1억 의혹' 김경, 이미 출국상태…경찰 손 쓸 틈 없었나

      더불어민주당을 탈당한 강선우 의원에게 공천 대가로 1억원을 건넨 의혹을 받는 김경 서울시의원이 이미 출국을 한 상태로 전해졌다.김웅 전 국민의힘 의원은 5일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올린 글을 통해 "강선우에게 1...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