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트럼프, 전화 인터뷰만 하다 이번엔 TV 대면 인터뷰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코로나19 확진 후 처음…음성 여부 공개 않고 활동 재개 속도
    트럼프, 전화 인터뷰만 하다 이번엔 TV 대면 인터뷰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9일(현지시간)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진 이후 첫 대면 인터뷰를 한다.

    CNN방송 등 미 언론에 따르면 트럼프 대통령은 폭스뉴스 의학 전문가 마크 시겔과 대면 인터뷰를 한다.

    인터뷰는 이날 저녁 터커 칼슨이 진행하는 폭스뉴스 프로그램 '터커 칼슨 투나잇'에서 방송된다.

    트럼프 대통령은 5일 월터 리드 군병원에서 퇴원하고 나서 폭스뉴스와 두 차례 전화 인터뷰만 했다.

    이날 낮에는 극우성향 논객 러시 림보의 라디오 프로그램에 출연할 예정이다.

    11월 3일 대선까지 한 달도 남지 않은 가운데 트럼프 대통령은 퇴원 후 활동 재개에 속도를 내고 있다.

    전날 폭스뉴스 전화 인터뷰에서는 몸 상태가 좋다면서 주말부터 플로리다주와 펜실베이니아주에서 유세를 할 수도 있을 것이라는 식으로 말했다.

    그러나 코로나19 검사에서 음성 판정을 받았는지는 답변하지 않았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美 대선 '대혼돈'…오락가락 부양책에 주지사 납치 음모까지

      미국 대선(11월 3일) 정국이 혼돈의 연속이다. 미시간주에서 무장단체의 민주당 소속 그레천 휘트머 주지사 납치 음모가 적발되면서 정치권에선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 책임론’이 불거졌다. 2차 T...

    2. 2

      '필사적인' 트럼프, 기침하면서도 "주말 대선 유세 복귀"

      "9일 코로나19 재검사후 10일 플로리다·11일 펜실베니아에서 유세"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은 8일(현지시간) 쉰 목소리로 기침을 하면서도 "몸 상태가 완벽하다"면서 주말에 대선 유세에 복귀하겠다는 ...

    3. 3

      트럼프 "주말 전에라도 공식일정 복귀할 수도"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은 8일(현지시간) "토요일(10일) 전에라도 공식 행사에 참석할 수도 있다"고 말했다고 로이터 통신이 보도했다.트럼프 대통령은 폭스 뉴스와 인터뷰에서 "9일 다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