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용산 아이파크몰에 대만 '요괴빙수' 떴다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용산 아이파크몰에 대만 '요괴빙수' 떴다
    대만 ‘요괴빙수’로 유명한 ‘로지 몬스터 아이스크림’ 매장이 용산 아이파크몰에 들어선다.

    HDC아이파크몰은 16일 로지 몬스터 아이스크림 매장을 연다고 15일 밝혔다. 로지 몬스터의 아이스크림은 대만 여행객들에게 큰 인기를 끈 맛집 중 하나다.

    대표 메뉴인 ‘몬스터 아이스크림’은 일명 요괴빙수로 불린다. 층층이 쌓인 얇고 부드러운 몬스터 모양의 아이스크림 위에 동그란 눈을 장식한다. 여기에 다양한 토핑을 올려먹는다.

    아이스크림은 우유, 녹차, 코코아, 흑임자 등 4가지 중에서 고를 수 있다. 팥, 잼, 시럽, 인절미, 망고, 초코칩, 믹스너트 등 20여가지 토핑 중에서 두 가지를 선택해 올릴 수 있다. 특이한 모양으로 인스타그램 등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서 인기다.
    아이파크몰 관계자는 “올해 음식료 콘텐츠 강화에 집중하면서 매장을 재단장하고 있다”며 “젊은 소비자들이 열광하는 맛집과 카페를 들여놓을 것”이라고 말했다.
    김기만 기자 mgk@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돌아온 '카페 턱스크족'…"매장 여니 좋긴 한데 불안해요" [현장+]

      수도권의 사회적 거리두기가 2.5단계에서 2단계로 완화된 첫날 프랜차이즈 커피 전문점을 찾은 사람들은 조치를 반기면서도 이른바 '턱스크족' 재등장엔 우려를 표했다.14일 서울 중구의 한 프랜차이즈 커피...

    2. 2

      '코로나 통금' 해제되나…식당 영업제한 완화 검토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거리두기 대응 수준이 지금보다 완화될 가능성이 높아졌다. 방역당국이 밤 9시 이후에도 음식점에서 밥이나 술을 먹을 수 있도록 하는 방안을 검토한 것으로 알려지면서다. 이런 내용...

    3. 3

      식당·카페 출입명부, 이름 적지 마세요

      식당과 카페 등 다중이용시설에서 작성하는 수기출입명부에 앞으로는 출입자의 이름을 빼고 휴대폰 번호와 주소지의 시·군·구만 적으면 된다. 개인정보가 무방비로 노출되고 있다는 지적이 잇따르자 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