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스타트업' 배수지♥남주혁, 청량 케미…눈빛만으로 '짜릿'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스타트업' 배수지♥남주혁,
    설렘 가득 투샷 최초 공개
    '스타트업' 배수지 남주혁 /사진=tvN
    '스타트업' 배수지 남주혁 /사진=tvN
    ‘스타트업’ 배수지와 남주혁의 설레는 투샷이 공개됐다.

    tvN 새 토일드라마 ‘스타트업’은 한국의 실리콘 밸리 샌드박스에서 성공을 꿈꾸며 스타트업에 뛰어든 청춘들의 시작(START)과 성장(UP)을 그리는 드라마다.

    오는 10월 첫 방송을 앞두고 하나, 둘 베일을 벗는 영상과 포스터에 이어 청춘 코딩 로맨스를 그려낼 배수지(서달미 역)와 남주혁(남도산 역)의 투샷을 최초 공개해 한층 시선을 집중시킨다.

    사진 속에는 역전을 꿈꾸며 스타트업에 뛰어든 서달미(배수지 분)와 삼산텍의 창업자 남도산(남주혁 분)이 함께 있는 다정한 모습들이 포착됐다.

    나란히 벤치에 앉은 두 사람의 인연에 궁금증이 피어나는 가운데 오롯이 서로를 담은 눈빛이 간질간질한 설렘을 자아낸다. 또한 빌딩숲의 불빛으로 수놓아진 야경이 각자의 성공을 향해 달리는 두 청춘을 더욱 꿈꾸게 하는 듯해 가슴을 뛰게 만든다.

    뿐만 아니라 함께 공개된 또 다른 사진에서는 풋풋한 매력이 드러난다. 따스한 햇살 아래 편안한 캐주얼룩으로 맞춰 입은 서달미와 남도산은 어김없이 눈을 마주하며 청량한 케미스트리를 뿜어내고 있다.

    뜻밖의 오해로 그를 ‘멋진 첫사랑’으로 기억하고 있는 서달미와 그 오해를 현실로 만들고 싶어진 남도산, 서로에게 남다른 의미를 가진 두 사람이 어떤 첫 만남으로 얽혀 함께하게 될지 기대지수를 높이고 있다.

    한편, 배수지, 남주혁, 김선호(한지평 역), 강한나(원인재 역)이 파란만장한 청춘의 페이지를 써내려갈 tvN 새 토일드라마 ‘스타트업’은 오는 10월에 첫 방송될 예정이다.

    김예랑 한경닷컴 기자 yesrang@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스타트업' 2차 티저 공개…수지 블랙수트·남주혁 안경에 '치인다'

      tvN ‘스타트업’에서 배수지와 남주혁의 톡톡 튀는 매력이 담긴 2차 티저 영상을 공개해 시선을 집중시키고 있다.한국의 실리콘 밸리 샌드박스에서 성공을 꿈꾸며 스타트업에 뛰어든 청춘들의 시작(S...

    2. 2

      남윤수, 수지의 남자 됐다…단편 영화 주인공 발탁

      배우 남윤수가 수지의 남자가 됐다. 수지, 남윤수 주연의 단편영화 '내 물건이 너의 집에 남아있다면 헤어진 게 아니다' 예고편이 2일 공개됐다. 이번 단편영화는 여성을 위한 다양한 캠페인을 전...

    3. 3

      수지 출연작 배가본드, 셀트리온 작품인 것 아셨나요?

      증권가에서는 셀트리온은 소액주주들이 장기투자하는 대표종목으로 꼽힌다. 올해만 주가가 68% 오르며 '셀트리온 파워'를 입증했기 때문만은 아니다. 서정진 셀트리온 회장은 주주에게 꿈을 심어주는 인물로 평...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