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농심, 두부김치 넣은 신라면 블랙 김치찌개 출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농심 대표 제품 신라면 블랙에 두부김치 넣어
    두부 식감 강조해 기존 김치찌개 라면과 차별화
    농심, 두부김치 넣은 신라면 블랙 김치찌개 출시
    농심이 대표 라면인 '신라면 블랙'에 두부 김치찌개 맛을 적용한 용기면 ‘신라면블랙사발 두부김치’를 31일 출시했다.

    신라면블랙사발 두부김치는 두부와 김치 함량을 높여 얼큰한 김치찌개 맛을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기존의 김치찌개 라면과 차별화하기 위해 부드러우면서도 씹는 식감을 살린 두부 건더기를 넣었다. 한국인이 가장 선호하는 메뉴인 김치찌개의 김치 숙성도를 조사하고, 이를 바탕으로 얼큰하고 시원한 김치찌개 맛을 냈다.

    신라면블랙사발 두부김치는 전자레인지로 고온 조리하면 김치찌개의 깊은 맛이 더 잘 살아난다고 농심은 설명했다. 뜨거운 물을 붓고 전자레인지(1000w 기준)에 2분 조리하면 완성된다.
    농심, 두부김치 넣은 신라면 블랙 김치찌개 출시


    농심 관계자는 “김치찌개에 두부와 라면사리를 함께 넣어 먹는 데서 착안해 개발한 제품”이라며 “한 끼 식사로 충분히 활용할 수 있도록 두부 김치찌개의 맛을 살렸다”고 설명했다.

    농심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여파로 라면을 찾는 수요가 급증하자 신제품을 개발해 선보였다.

    박종필 기자 jp@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이낙연 민주당 대표 '음성' 최종판정…"정오에 나가겠다"

      자가격리 중이던 이낙연 더불어민주당 신임 대표(사진)가 31일 코로나19(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음성으로 최종 판정 받았다.이낙연 대표는 31일 페이스북에 “종로구 보건소가 어제(30일) 재검사한 결...

    2. 2

      코로나19 2차 확산은 '투자 기회'…"언택트 비중 늘려라"

      국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2차 확산을 주식 투자 기회로 삼아야 한다는 의견이 나온다. 원화 강세, 실적 개선 등 위험자산 선호심리를 뒷받침할 요인이 많아서다. 그간 주도주(株)인 인터넷, 2차 전...

    3. 3

      '코로나 줄도산' 막는 보험이 있다…외상값 떼이면 80% 보장

      외상값을 떼였을 때 보상해주는 매출채권보험이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 등으로 경기가 위축되면서 중소기업들의 연쇄 도산 가능성이 커졌기 때문이다.납품업체가 망했을 때 회사를...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