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가스레인지보다 2.5배 빠른 조리속도…LG 디오스 인덕션 출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가스레인지보다 2.5배 빠른 조리속도…LG 디오스 인덕션 출시
    LG전자는 플러그 타입 단일 화구 기준 국내 최고 화력을 갖춘 디오스 인덕션 신제품을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LG전자에 따르면 국제인증기관 UL 입회하에 실험한 결과 신제품은 동급의 가스레인지(HB622AB)보다 조리속도가 최대 2.5배 빨랐다.

    화력은 최대 3천300W(와트)로 물 1ℓ를 약 100초 만에 끓일 수 있는 수준이라고 LG전자는 설명했다.

    내부 온도를 낮추는 팬의 소음을 줄여주는 제어 기술, 긁힘에 강한 상판 소재인 독일 쇼트 마라듀어(Miradur) 글라스 등도 적용됐다.

    LG전자는 또한 인덕션의 안전성을 위해 스마트폰 LG 씽큐 앱으로 언제 어디서나 화력을 줄일 수 있도록 했고 17가지 안전장치시스템도 탑재했다.

    LG 디오스 인덕션의 가격은 출고가 기준 194만원이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美정부 "베네수엘라 석유 미국에 무기한 들여올 것"

      미국 정부는 베네수엘라가 제재 대상 석유를 미국에 무기한 수출할 것이라고 밝혔다. 또 한 백악관 소식통은 베네수엘라 석유 판매 수익금의 베네수엘라 송금 여부는 미국 정부 재량이라고 언급한 것으로 알려졌다. ...

    2. 2

      미국 11월 구인 공고도 1년 만에 최저

      미국의 11월 구인 공고가 예상보다 더 감소하면서 1년여 만에 최저치를 기록했다. 7일(현지시간) 미국 노동통계국은 11월 구인 및 이직률 조사(JOLTS)보고서에서 11월말 기준 구인공고수가 10월의 하향...

    3. 3

      뉴욕증시, 전날 급등 후 혼조세 속 숨고르기

      뉴욕증시는  다우존스 산업평균 지수와 S&P500이 하루 전 사상 최고치를 기록하는 강세를 보인데 이어 7일(현지시간) 에는 숨고르기하며 혼조세로 출발했다. 개장직후 49,500포인트를 넘어서기도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