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발 빠른 '콜라보 장인' 스파오…'싹쓰리 티셔츠' 24일 출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이랜드월드 SPA 브랜드 스파오
    이효리·비·유재석 '싹쓰리'와 협업

    티셔츠 11종 24일부터 판매
    수익금 일부 저소득 아동에 기부
    발 빠른 '콜라보 장인' 스파오…'싹쓰리 티셔츠' 24일 출시
    이랜드월드의 제조·직매형 의류(SPA) 브랜드 ‘스파오’가 인기 가수 ‘싹쓰리’와 협업한 티셔츠를 출시한다. 싹쓰리는 인기 예능 프로그램인 ‘놀면 뭐하니?’에서 가수 이효리와 비, 방송인 유재석이 결성한 혼성 그룹으로 최근 인기가 높다.

    스파오가 내놓는 11종의 티셔츠는 1990년대 콘셉트의 싹쓰리 감성을 담았다. ‘레트로 테이프’, ‘BPM 130’, ‘라떼마리아 레터링’ 등 프로그램 속에 등장했던 멘트, 콘셉트 등을 반영한 것이 특징이다. 여름 내내 입기 좋은 반팔 티셔츠로 제작했다. 스파오 공식 온라인몰과 강남점 등 15개 스파오 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다.

    스파오는 해리포터, 짱구 등 인기 캐릭터와 협업 상품을 꾸준히 출시해왔다. 소비자 설문 조사 결과를 반영한 히트 상품을 여러 차례 내놓으면서 ‘콜라보(협업·컬래버레이션) 명가’로 불렸다.

    스파오 관계자는 “인기 예능 콘텐츠와 협업하는 새로운 마케팅을 시도했다”며 “강남점, 타임스퀘어점, 코엑스점, 명동점에 포토존과 체험 공간도 마련하는 등 즐길 거리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스파오는 싹쓰리 협업 제품 판매 수익금의 일부를 전국 학대 피해 아동과 저소득 가정 아동에 기부할 예정이다. 판매 수익금에 이랜드재단의 기부금을 더해 총 1억원 상당의 생필품을 전달하기로 했다.

    민지혜 기자 spop@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싹쓰리'와 손잡은 스파오…반소매 티셔츠 11종 출시

      이랜드월드의 일괄형(SPA) 브랜드 스파오가 MBC TV 예능 ‘놀면 뭐하니?’의 혼성그룹 '싹쓰리'(이효리, 비, 유재석)와 손잡고 상품을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협업 상품은 ...

    2. 2

      던킨 접수한 '싹쓰리'…레트로 굿즈 푼다

      SPC그룹은 던킨이 ‘싹쓰리 프로젝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프로젝트는 MBC 예능프로그램 ‘놀면뭐하니?’의 혼성 댄스그룹 '싹쓰리'와 ...

    3. 3

      신인그룹 싹쓰리의 놀라운 행보…앨범 수익 기부 결정

      싹쓰리 유두래곤(유재석), 린다G(이효리), 비룡(비)가 앨범 활동에 대한 수익을 불우 이웃 돕기에 기부한다. 또  데뷔곡 ‘다시 여기 바닷가’에 대한 팬들의 뜨거운 사랑과 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