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드라마 `반예인` 소리 참여한 OST Part 2 `사르르` 16일 공개


가수 소리(SoRi)가 리얼한 연예인의 일상을 그린 웹드라마 `반예인` 여주인공에 이어 OST로도 팬들을 만난다.

`반예인` 측은 1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소리(SoRi)가 참여한 `반예인` OST Part 2 `사르르`를 공개, 리스너들의 마음을 설레게 만들 예정이다.

`사르르`는 통통 튀는 피아노 리듬으로 이루어진 어쿠스틱 곡으로, 생각지도 못한 사랑의 시작에 `사르르` 녹아내린 마음을 가사에 표현했다. 특히 `사르르`는 극중 소리와 유우진(우진 분)의 설렘을 나누는 장면에 짧게 공개돼 시청자들의 연애 세포를 깨우며 발매 전부터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사르르`의 가창을 맡은 소리(SoRi)는 2018년 JTBC `믹스나인`에 출연해 다채로운 끼와 재능을 선보였다. 이후 솔로 가수로 데뷔한 소리(SoRi)는 `터치(Touch)`, `아임 레디(I`m Ready)`, `아이 엠 낫 얼론(I Am Not Alone)`을 발매하며 완벽한 가창력과 퍼포먼스로 실력을 입증받았다. 소리(SoRi)가 `사르르`를 통해 어떤 매력으로 시청자들의 몰입도를 더할지 기대감이 벌써부터 높아지고 있다.

웹드라마 `반예인`은 대중이 알고 있는 연예인의 화려한 삶이 아닌 인지도가 낮은 연예인의 일상이 어떤지 조망하는 작품으로, 일반인과 다를 게 없는 반 연예인의 리얼한 현실을 그린 드라마다. 소리는 매 회마다 자연스러운 연기력을 뽐내며 시청자들의 호평을 불러 모았다.

한편, 소리(SoRi)가 참여한 `반예인` OST Part 2 `사르르`는 1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반예인`은 매주 화, 목 유튜브와 네이버TV `반예인`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